식용란수집판매업체 파머스가든, 안전관리 통합인증 획득
식용란수집판매업체 파머스가든, 안전관리 통합인증 획득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8.11.26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CCP인증원, 23일 인증서 증정
임종현 HACCP인증원 경인지원장(사진 가운데)이 파머스가든(주)에 안전관리통합인증서를 증정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장기윤, 이하 HACCP인증원)은 23일 경기 화성시에 소재하고 있는 식용란수집판매업체인 농업회사법인 파머스가든(주)(이하 파머스가든)에 안전관리통합인증 인증서를 증정했다.

축산물 안전관리통합인증제는 가축의 사육, 축산물의 처리·가공·유통 및 판매 등에 참여하는 농장 또는 작업장·업소 등 각 단계의 모든 곳이 HACCP을 적용하고 있는 브랜드 경영체에 인증하는 제도로 HACCP이력추적제이다.

파머스가든은 2009년 4월 법인 설립 이후, 대기업 등에 식용란을 출하하는 업체로서 자체 산란계 농장(파머스 가든)에서 100% 공급받은 알을 식용란수집판매업(농업회사법인 파머스가든)에서 가공, 납품하는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2012년 3월 농장 HACCP인증을 시작으로 2012년 12월 유통단계 식용란수집판매업 인증을 취득했으며, 올해 11월 ‘산란계(식용란)’품목에 대하여 전 단계 HACCP인증으로 안전관리통합인증을 획득하는 성과를 얻었다.

파머스가든 양영남 대표는 “그동안 안전한 계란 공급을 위해 HACCP인증을 취득해 누구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해왔다고 자신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안전한 계란을 공급하는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종현 경인지원장은 “안전관리통합인증을 적용한다는 것은 위생·안전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는 것”이라며 “파머스가든이 국내 산란계 산업을 이끌어가는 선도기업으로서 안전한 축산물을 소비자에게 공급한다는 사명감과 자부심으로 안전관리통합인증을 운영해 경기도의 명실상부한 통합인증 브랜드로 발돋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