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단신] 풀무원, ‘냉면 밀키트’ 100% 환불 이벤트/국순당 ‘백세고’, 조형아트서울에 2년 연속 전시/아워홈, ‘캐나다 참전 가평전투지 숲길 조성 사업’ 후원/아웃백, 대전갤러리아점 리로케이션 오픈/BBQ, 국회동심한마당서 치킨캠프 운영
[업계단신] 풀무원, ‘냉면 밀키트’ 100% 환불 이벤트/국순당 ‘백세고’, 조형아트서울에 2년 연속 전시/아워홈, ‘캐나다 참전 가평전투지 숲길 조성 사업’ 후원/아웃백, 대전갤러리아점 리로케이션 오픈/BBQ, 국회동심한마당서 치킨캠프 운영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3.05.2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풀무원, 냉장면 No.1 자신감으로 ‘냉면 밀키트’ 100% 환불 이벤트 연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신제품 ‘냉면 밀키트’ 2종(물냉면, 회냉면)에 불만족한 소비자에게 구매 비용을 100% 돌려주는 환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풀무원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샵)풀무원’에서 이번 달 31일까지 이어진다.

풀무원은 생면 사업을 시작한 이래 올해 처음으로 여름면 시장을 겨냥한 ‘냉면 밀키트’ 제품을 최근 출시했다. ‘냉면 밀키트’는 초절임 얼갈이배추, 명태회 무침, 삶은 달걀 등 필요한 재료가 모두 들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전문점 수준의 냉면을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풀무원은 제면 기술과 노하우를 발휘해 만든 ‘냉면 밀키트’의 제품력을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겠다는 자신감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냉면 밀키트 제품에 불만족해 환불을 원하는 소비자는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풀무원 1:1게시판 또는 고객기쁨센터(080-022-0086)로 접수하면 된다.

더불어 풀무원 냉장면의 대표 여름면 제품인 냉면, 냉우동, 쫄면, 메밀막국수 등의 제품도 최대 25% 할인가에 판매해 더운 여름을 풀무원 냉장면과 함께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냉면 밀키트 환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풀무원 내 ‘냉면 밀키트 100% 환불 이벤트’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국순당 ‘백세고’, 조형아트서울에 2년 연속 전시

국순당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조형예술품 전시회인 ‘조형아트서울 2023’에 자사 50주년 기념주인 ‘백세고’가 전시된다고 22일 밝혔다.

국순당 ‘백세고百歲膏'는 용기 및 제품 디자인의 예술적인 가치를 인정받아 용기를 디자인한 배은경 작가의 모티브 작품과 함께 전시된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조형아트서울에서 선보인다.

‘조형아트서울’은 올해 8회째 개최되며 조각 등 입체 작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미술품을 선보이는 국내 유일의 아트페어다. 올해는 '새로운 꿈(NEW DREAM)'이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미디어 아트와 회화, 조각 및 유리를 활용한 설치 작품이 전시된다.

국내 85개 갤러리와 해외 7개국 11개 갤러리 등 96개 갤러리가 참여해 800여 작가의 작품 3500여점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국순당은 조형아트서울에 F&B 파트너 기업으로 참여해 조형아트서울의 갤러리 관계자, 초청 인사, 작가 등 국내외 예술계 인사를 대상으로 우리 술 막걸리를 홍보한다.

▶ 아워홈, ‘캐나다 참전 가평전투지 숲길 조성 사업’ 후원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한국전쟁(6.25전쟁) 정전 70주년 및 한국∙캐나다 수교 60주년을 맞아 추진된 ‘캐나다 참전 가평전투지 숲길 조성 사업’을 후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8일 경기도 가평 캐나다 참전비 경내에서 진행된 ‘캐나다 참전 가평전투지 숲길 조성’ 기념식에는 김동연 경기도지사,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 서태원 가평군수, 이동훈 아워홈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지난 2021년 캐나다 측 제안으로 착공을 시작한 가평전투지 숲길은 구간거리 1.6km 숲길로서 D구역인 677고지에는 육각정자로 된 휴식공간인 캐나다 하우스가 설치돼 있다.

한편 아워홈은 국방과 인연이 깊다. 아워홈 창업자인 故 구자학 회장 역시 한국전쟁 참전용사였다. 구 회장은 1947년 해군사관학교에 진학해 1959년 소령으로 전역했다. 군복무 기간 중 한국전쟁에 참전했으며, 무공을 인정받아 충무무공훈장(1951년), 화랑무공훈장(1952년, 1953년)을 수상한 바 있다.

▶ 아웃백, 대전갤러리아점 리로케이션 오픈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22일 대전갤러리아점을 리로케이션 오픈하며 고객 유치에 나선다고 밝혔다.

아웃백 대전갤러리아점이 위치한 둔산동 갤러리아타임월드점은 단연 대전을 대표하는 중심 상권이다. 대전광역시청과 대전경찰청, 정부대전청사 등 관공서가 인접해 있고 백화점 주변으로 대규모 업무시설과 주거단지가 조성되어 있다. 특히, 대형 세대수를 보유한 아파트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고 학원가가 밀집되어 있어 안정적인 고객 확보가 가능한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아웃백 대전갤러리아점은 갤러리아타임월드점 11층에 위치하고 있다. 내부면적 459.5㎡(139평)에 182석을 갖춘 대형 매장으로 단연 눈에 띄는 것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다. 전체적으로 아웃백의 기본 컬러인 우드 브라운 계열의 인테리어에 갤러리아백화점 특유의 모던한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독보적인 세련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답게 2인석부터 6인석까지 두루 갖춘 독립 부스 공간으로 아웃백을 찾은 고객의 편안하고 안락한 시간이 가능케 했다.

아웃백은 매장 출점 전략의 키워드로 리로케이션과 복합 쇼핑몰 입점을 강조하고 있다.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접근성과 편의성이 용이한 백화점 또는 복합쇼핑몰에 집중되고 있기 때문에 신규 오픈은 물론 기존 매장의 리로케이션을 통해 몰 입점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는 것이다.

▶ BBQ, 가정의 달 맞아 국회동심한마당서 치킨캠프 운영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0일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 잔디광장에서 진행된 '제15회 국회동심한마당' 축제에 참여해 치킨 기부와 치킨캠프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H20 품앗이운동본부 주최로 2005년부터 시작된 국회동심한마당은 어른들과 아이들 모두 동심을 매개로 하나되어 사랑과 화합의 메시지를 나누는 축제다. 퍼레이드, 공연과 더불어 어린이들이 예술, 체육, 로봇 등 다양한 종류의 체험부스를 통해 직업을 체험하며 꿈에 대한 생각을 펼쳐볼 수 있는 자리다. 행사는 코로나로 인해 3년간 중단했다가 최근 엔데믹으로 다시 개최됐다.

BBQ는 이번 축제에서 아이들이 외식산업 현장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조리 체험을 준비했다. 기존 이천 치킨대학에서 진행되는 치킨 조리 프로그램 '치킨캠프'를 국회 잔디광장에 체험존을 마련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이들은 부스에서 치킨 반죽부터 튀기기까지 직접 체험하고 만든 치킨을 시식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