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CJ웰케어 ‘닥터뉴트리 아쿠아셀 오메가3’/㈜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스노우 미니도넛’ 2종/동원디어푸드 ‘아르르’ 반려견·반려묘용 프리미엄 간식 9종/농심 ‘우와한 렌틸칩’
[오늘의 새상품] CJ웰케어 ‘닥터뉴트리 아쿠아셀 오메가3’/㈜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스노우 미니도넛’ 2종/동원디어푸드 ‘아르르’ 반려견·반려묘용 프리미엄 간식 9종/농심 ‘우와한 렌틸칩’
  • 김민 기자
  • 승인 2023.05.11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웰케어, 오메가3 ‘닥터뉴트리’로 리뉴얼… ‘닥터뉴트리 아쿠아셀 오메가3’ 선보여

CJ웰케어가 오메가3 제품을 ‘리턴업’ 브랜드에서 맞춤 영양케어 브랜드인 ‘닥터뉴트리’로 변경하고 신제품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리뉴얼을 통해 흡수율과 섭취 편의성을 높여 효과적으로 오메가3를 먹을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CJ웰케어는 오메가3 특유의 비린내로 섭취가 어려웠던 소비자들을 위해 캡슐 크기를 기존 제품의 절반으로 줄이고 장에서 소화되는 ‘장용성 캡슐’을 적용해 비린내를 최소화했다. 또한 패키지 디자인에 오메가3를 상징적으로 나타내고 제품별 기능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해 소비자 편의성도 높였다.

아울러, 오메가3의 흡수율을 크게 높이는 새로운 기술도 적용했다. ‘닥터뉴트리 아쿠아셀 오메가3’는 오메가3 지방산 입자를 미세분자로 잘게 쪼개 흡수율을 높이는 ‘아쿠아셀 공법’으로 만들었다. 기존 오메가3 제품 대비 흡수율을 약 6배 이상 높였으며, 섭취 시 혈행, 눈 건조, 혈중 중성지질을 개선할 수 있다.

이밖에도 CJ웰케어는 포화지방산과 불순물을 제거한 ‘알티지(r-TG)’ 제형을 통해 흡수율을 높인 ‘닥터뉴트리 알티지 오메가3 트리플’, 원료부터 캡슐까지 모두 비건인증을 획득한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콰트로’ 등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제품들로 약 3800억원 규모로 추정되는 오메가3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스노우 미니도넛’ 2종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달콤한 과일잼이 가득 들어있는 ‘스노우 미니도넛’ 2종을 출시한다.

마켓컬리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딸기와 블루베리 2종으로 구성된다. 눈이 쌓인 듯 슈가파우더가 듬뿍 뿌려진 푹신한 도넛 안에 복음자리의 노하우로 만든 필링잼을 가득 넣은 점이 특징이다.

먼저, ‘생생 딸기 스노우 미니도넛’은 필링잼에 국산 딸기를 가득 채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향긋한 블루베리 필링을 채운 ‘생생 블루베리 스노우 미니도넛’은 톡톡 씹히는 블루베리의 식감이 돋보인다.

먹는 방법도 간단하다. 냉동 보관하다가 먹기 전 실온에서 1시간 가량 표면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자연 해동하면 잼이 도넛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한층 더 맛있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우유나 커피, 에이드 등 음료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고, 부담 없는 미니 사이즈라 출출할 때 허기를 달랠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8개씩 알차게 들어있어 여럿이 나눠 먹기에도 제격이다.

■ 동원디어푸드 ‘아르르’ 반려견·반려묘용 프리미엄 간식 9종

동원디어푸드(대표 강용수)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 온라인몰 ‘아르르’가 반려견, 반려묘용 프리미엄 간식 9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습식 간식 5종과 동결건조 간식 4종으로 구성됐다. ‘사르르 쮸르 독’ 2종은 각각 관절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반려견용 기능성 간식으로, 100% 휴먼그레이드 등급의 식재료로 만들었다. 각각 닭고기와 소고기, 연어가 들어있어 기호성이 높고 귀리, 브로콜리 등 다양한 슈퍼푸드를 함유해 영양가가 높다.

반려묘용 ‘사르르 쮸르 캣’은 ‘참치&닭’, ‘연어’, ‘닭’ 등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사르르 쮸르 캣’ 3종은 출시 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선공개 돼 펀딩 목표 금액을 1,755% 초과하는 등 반려인들의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아르르 토이트릿 미니’ 4종은 반려견과 반려묘 모두 섭취가 가능한 프리미엄 간식 제품이다. 인공 첨가물없이 각각 참치, 돼지안심, 계란 노른자, 고구마 등 4가지 원물을 그대로 동결건조해 건강성을 더했다. 한 알의 평균 열량은 0.3kcal로, 3kg 미만 반려동물 기준 하루 최대 30개까지 부담 없이 급여할 수 있다.

■ 농심 ‘우와한 렌틸칩’

농심이 맛과 영양을 함께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고단백 스낵 ‘우와한 렌틸칩’을 새롭게 출시한다. 지난해 선보인 ‘우와한 콩칩·치즈칩’에 이은 세 번째 고단백 스낵이다.

농심 우와한 스낵은 단백질 함량이 기존 스낵의 2~3배에 달하는 제품이다. 출시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 심심할 때 단백질까지 채울 수 있는 스낵’이라는 평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이에 농심은 세계 5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렌틸콩’을 소재로 선정하고 우와한 렌틸칩을 선보이게 됐다. 렌틸콩은 단백질 함량이 높을 뿐만 아니라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우와한 렌틸칩은 렌틸콩 분말 함량이 39%에 달하며, 단백질 함량 11.8%의 고단백 스낵이다.

농심 우와한 렌틸칩은 오는 15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