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아워홈 ‘얼큰한 해물 순두부찌개·고소한 버섯 들깨탕’/BBQ ‘갈릭치킨’ 3종
[오늘의 새상품] 아워홈 ‘얼큰한 해물 순두부찌개·고소한 버섯 들깨탕’/BBQ ‘갈릭치킨’ 3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3.05.03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워홈 ‘얼큰한 해물 순두부찌개·고소한 버섯 들깨탕’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국·탕·찌개 간편식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얼큰한 해물 순두부찌개’와 ‘고소한 버섯 들깨탕’ 2종이다. 외식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는 요리의 맛품질을 그대로 구현했다.

‘얼큰한 해물 순두부찌개’는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바다의 귀족’ 백합조개를 가득 넣었다. 조개, 대구, 바지락, 굴, 황태 등 신선한 해물로 우려낸 비법 해물 육수 베이스에 고추장을 더해 얼큰하고 시원한 맛을 살렸다. 쫄깃한 백합조개와 부드러운 순두부의 식감이 조화롭다.

‘고소한 버섯 들깨탕’은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고소하고 녹진한 본연의 맛을 한층 살렸으며, 버섯과 고사리를 듬뿍 넣어 완성시켰다. 식사와 같이 곁들여 즐기기도 좋고, 간단한 건강식이나 든든한 아침 대용으로 활용해도 제격이다.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간단한 조리법을 마련하고 보관 용이성을 높였다. 끓는 물에 제품을 그대로 넣고 데우거나 용기에 내용물을 모두 담아 전자레인지 조리도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실온 제품으로 냉장 제품에 비해 유통기한이 길어 보관이 편리하며 봄 시즌 캠핑, 여행 등 야외에서 간단히 즐기기에 좋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아워홈몰과 아워홈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 BBQ ‘갈릭치킨’ 3종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상반기 최대 기대작, 마늘을 활용한 신메뉴 ‘갈릭치킨’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BBQ는 한국뿐 아니라 유럽에서도 음식의 베이스로 사용되어 대중에게 친숙한 마늘을 활용해 감칠맛과 풍미를 더한 갈리시오소 시리즈 ‘바삭갈릭’, ‘단짠갈릭’, ‘착착갈릭’ 3종을 선보였다. 갈리시오소(Garlicioso)는 마늘을 뜻하는 ‘Garlic’과 맛있다는 의미의 스페인어 ‘Delicioso’의 합성어로 BBQ가 만든 맛있는 갈릭치킨을 먹은 뒤 내뱉는 감탄사를 의미한다.

‘바삭갈릭’은 BBQ의 시그니처 메뉴에 풍미를 끌어올린 마늘의 조화가 특징이다. 황금올리브유로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킨에 갈릭 파우더를 뿌려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운 육질과 알싸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단짠갈릭’은 단짠단짠 감칠맛을 자랑하는 BBQ의 특제 허니소이 소스와 풍미를 담당하는 마늘의 조합으로 탄생한 중독성 강한 맛이 특징이다. 알싸한 마늘향이 허니소이 소스의 풍부한 감칠맛에 스며들어 단짠의 극치를 느낄 수 있는 양념치킨으로 BBQ 수제 맥주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착착갈릭’은 감칠맛을 위해 허니소이 소스를 바르고 고소하고 더 풍성한 맛을 내기위해 버터를 첨가했다. 또한 다른 메뉴와 식감에 있어 차별화를 두기 위해 바삭바삭한 갈릭 후레이크를 뿌려 마늘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바삭한 치킨의 튀김옷에 양념을 바르고 갈릭후레이크로 크런치함을 더한 ‘착착갈릭’은 어린이들의 입맛을 잡기에 충분하다.

BBQ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 채널에서 신메뉴 주문 시 치킨과 잘 어울리는 BBQ의 레몬보이 500ml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채널을 통해 신제품을 주문한 고객에게는 갈릭시리즈 재주문 시 자사앱에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