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동원F&B ‘양반 돌판구이 초사리김·양반 신안산 구운생김 곱창돌김’
[오늘의 새상품] 동원F&B ‘양반 돌판구이 초사리김·양반 신안산 구운생김 곱창돌김’
  • 김민 기자
  • 승인 2023.03.30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원F&B ‘양반 돌판구이 초사리김·양반 신안산 구운생김 곱창돌김’

동원F&B(대표 김성용)가 원초 감별 명장이 엄선한 프리미엄 양반김 2종을 선보이며 조미김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양반 돌판구이 초사리김’은 11월부터 이듬해 4월까지의 김 수확 기간 중 초기에 채취하는 어린 원초로 만들어 식감이 부드럽고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동원F&B는 38년 양반김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100도에서 한 번, 250도에서 또 한 번 구워 김의 바삭한 식감을 살렸고 400도 이상의 수정 돌판에서 한 번 더 구워 진한 불향을 그대로 입혔다.

‘양반 신안산 구운생김 곱창돌김’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전라남도 신안갯벌에서 자란 수확 초기 한정의 곱창돌김 원초로 만든다. 길고 구불구불한 형태가 곱창을 닮아 ‘곱창김’이라 불리는 원초를 엄선했으며, 원초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기 위해 별도의 소금이나 기름을 바르지 않고 가볍게 구웠다. 씹을수록 단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양반 돌판구이 초사리김’의 가격은 식탁김 4g 20봉 묶음에 8,980원, 전장김 18g 5봉 묶음에 9,980원이다. ‘양반 신안산 구운생김 곱창돌김’의 가격은 전장김 15g 3봉 묶음에 7,98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