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잔망루피’ 컬래버 봄 한정판 빙과 4종/CJ웰케어 ‘바이오코어’ 어린이용∙다이어트 유산균 2종/대상㈜ 청정원 ‘오일스프레이’ 3종/동원F&B ‘산양 프로틴 슬라이스 치즈’/폴 바셋 ‘제주말차’ 신메뉴 5종
[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잔망루피’ 컬래버 봄 한정판 빙과 4종/CJ웰케어 ‘바이오코어’ 어린이용∙다이어트 유산균 2종/대상㈜ 청정원 ‘오일스프레이’ 3종/동원F&B ‘산양 프로틴 슬라이스 치즈’/폴 바셋 ‘제주말차’ 신메뉴 5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3.03.15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제과 ‘잔망루피’ 컬래버 봄 한정판 빙과 4종

롯데제과는 MZ세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캐릭터 ‘잔망루피’와 함께 봄 맞이 한정판 딸기맛 빙과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딸기맛 제품은 △옥동자 딸기 △티코 딸기 △찰떡아이스 하트딸기 △셀렉션 더싱글딸기 등 총 4종이다.

이번에 선보인 한정판 빙과들의 패키지에는 잔망루피 캐릭터가 들어가있다. 딸기와 잘 어울리는 핑크 색감과 귀여운 잔망루피 캐릭터의 조화는 따뜻한 봄이 다가왔음을 물씬 느끼게 한다.

옥동자 딸기와 티코 딸기는 기존 초코맛과 딸기맛의 조화가 돋보인다. 옥동자 딸기는 딸기 과육시럽과 딸기잼이 함유되어 있어 딸기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티코 딸기는 겉면의 초코 코팅과 속의 딸기 아이스크림이 맛있게 어울린다.

찰떡아이스 하트딸기와 셀렉션 더싱글딸기 2종은 딸기맛에 초점을 맞췄다. 찰떡아이스 하트딸기는 기존 찰떡아이스 모양과 달리 귀여운 하트모양의 찰떡아이스다. 셀렉션 더싱글딸기는 딸기맛으로만 구성된 딸기맛 매니아를 위한 제품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싱그러운 봄과 어울리는 잔망루피와 함께 준비한 한정판 딸기 아이스크림을 즐겨보시라”며 “3월과 4월에는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기획전도 준비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CJ웰케어 ‘바이오코어’ 어린이용∙다이어트 유산균 2종

CJ웰케어는 ‘바이오코어(BYOCORE)’ 브랜드로 ‘건강한 생 유산균 키즈’와 ‘다이어트 유산균’의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 유산균 키즈’는 CJ의 독자 개발 균주와 글로벌 유산균 기업 다니스코의 균주를 배합한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이다. 성인과 다른 어린이의 장 환경을 고려해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으며, 안전성을 입증하기 위해 까다로운 검증을 거쳐야 받을 수 있는 하우아유(HOWARU®) 인증도 획득했다. 아울러 아연 성분까지 더해 장건강과 면역력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바이오코어 다이어트 유산균’은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증받은 ‘국내 최초 식물유래 다이어트 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중, 체질량, 피하지방면적 등 6가지 지표가 감소되는 것이 확인됐다. 1캡슐로 하루 권장 최대 보장균수 100억을 섭취할 수 있어, 다이어트와 장 건강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유산균 생존력을 높여 상온 보관이 가능해 소비자 편의성도 높였다.

이번에 출시된 2종의 바이오코어 제품은 CJ웰케어 공식몰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 대상㈜ 청정원 ‘오일스프레이’ 3종

대상㈜ 청정원이 어디에나 편리하게 뿌려 쓰는 ‘트러플향 오일 스프레이’, ‘올리브유 스프레이’, ‘포도씨유 스프레이’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출시된 청정원 오일스프레이 제품 3종은 국내 제조 및 HACCP인증을 받은 오일 스프레이로, 소비자가 더욱 믿고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청정원은 최근 가정 내 에어프라이어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더욱 간편한 조리법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착안해, 필요한 만큼 뿌려 쓸 수 있는 스프레이 형태의 오일을 출시하게 됐다.

‘트러플향 오일 스프레이’는 트러플 원물을 넣어 만들어 뛰어난 풍미를 자랑한다. 파스타나 짜장라면 등의 요리에 뿌려주면 보다 고급스럽게 맛을 끌어 올려준다. ‘올리브유 스프레이’는 최고급 품질의 100% 스페인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사용했고, ‘포도씨유 스프레이’는 100% 스페인산 포도씨유를 사용했다. 육류나 생선, 볶음, 부침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으며 샐러드 등 가벼운 요리에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세 제품 모두 스프레이 형식으로 만들어 비닐장갑을 끼거나 요리 재료에 붓으로 기름을 바르는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위치에 오일을 고르게 분사할 수 있다. 또한 버튼을 누르는 힘에 따라 양 조절이 가능해 과다 사용과 낭비를 줄일 수 있다. 빛과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완전 밀폐 방식을 채택해 맛과 향의 변질 없이 오랜 시간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흐를 염려가 없어 캠핑, 차박 등 야외 활동에도 안심하고 휴대가 가능하다.

■ 동원F&B ‘산양 프로틴 슬라이스 치즈’

동원F&B(대표 김성용)가 산양유 단백 분말을 함유한 고단백 ‘산양 프로틴 슬라이스 치즈’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치즈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덴마크 산양 프로틴 슬라이스 치즈’는 네덜란드 청정 자연에서 자란 산양의 원유에서 추출한 단백 분말을 함유하고 있다. 산양유는 유당 함량이 낮고 모유와 비슷한 구조의 ‘베타카제인’ 성분이 들어 있어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덴마크 산양 프로틴 슬라이스 치즈’는 20g 1매당 단백질 함량이 4.3g에 달한다. 이는 닐슨코리아 기준 슬라이스 치즈 시장 판매 상위 3개 제품의 평균 단백질 함량 대비 25% 이상 높은 수준이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소매점 매출을 기준으로 지난 2022년 국내 치즈 시장 규모는 약 3,761억원으로 지난 2019년(3,225억원) 대비 16.6% 성장했다. 코로나19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덴마크 산양 프로틴 슬라이스 치즈’의 1팩(20g 11매)의 가격은 9,980원이다.

■ 폴 바셋 ‘제주말차’ 신메뉴 5종

폴 바셋에서 봄을 맞아 오는 16일,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폴 바셋에서 출시할 신메뉴는 ‘제주에서 온 봄’ 컨셉으로 100% 제주산 유기농 어린잎으로 만든 제주말차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2종과 음료 2종, 그리고 알로에 레몬머틀티 1종이다.

아이스크림은 상하농원의 원유에 말차를 넣은 ‘제주말차 아이스크림’과 말차 아이스크림 위에 초콜릿 소스와 피스타치오 소스 그리고 그래놀라를 올려 디저트처럼 즐길 수 있는 ‘제주말차 그래놀라 디저트컵’이다.

제주 말차를 활용한 음료는 ‘제주말차 아이스크림 라떼’와 ‘제주말차 프라페’가 출시된다.

뿐만 아니라 지난 가을 출시해 큰 호평을 받았던 ‘알로에 레몬머틀티’도 리뉴얼 출시된다. 진한 레몬향을 가진 레몬머틀티에 달콤하고 말랑한 알로에 과육이 풍성해진 것이 특징이다.

폴 바셋 제주말차 시리즈는 16일 출시해 5월 말까지 판매할 계획이며, 신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폴 바셋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