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대상웰라이프㈜ 웰라이프 ‘마이키즈’ 3종
[오늘의 새상품] 대상웰라이프㈜ 웰라이프 ‘마이키즈’ 3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3.03.1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웰라이프㈜ 웰라이프 ‘마이키즈’ 3종

대상웰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가 성장기 아이들의 필수 영양소 섭취를 돕는 ‘마이키즈’ 3종을 출시하며 키즈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마이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마이키즈 칼슘D 구미 △마이키즈 오메가3 츄어블 3종이다. 영양사가 직접 성분을 배합해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최적의 영양소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구미∙츄어블 캡슐 형태로 재밌는 식감을 더하고,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의 베이커리 타운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즐겁게 영양을 챙길 수 있다. 이산화규소∙합성향료∙착색료를 넣지 않아 더욱 안심할 수 있다.

‘마이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는 비타민B군∙비타민C∙셀레늄 등 편식하는 아이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9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엄선해 담았다. 항산화,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기초 영양을 오렌지 맛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L-아르지닌과 칼슘∙아연∙엽산 등 건강에 좋은 부원료도 첨가해 균형 잡힌 성장 발달을 돕는다.

‘마이키즈 칼슘D 구미’는 성장기 아이들의 뼈 건강에 꼭 필요한 칼슘∙망간∙비타민D를 담은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칼슘과 비타민D를 함께 담아 칼슘의 흡수율을 높이며 뼈와 치아 형성 및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준다. 뼈 형성과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망간과 아이들의 튼튼한 골격 형성을 돕는 초유분말, 홍삼농축액 등의 부원료도 함께 담았다.

‘마이키즈 오메가3 츄어블’은 디지털기기 사용이 잦아진 아이들의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DHA 강화 오메가3와 비타민A를 함유하고 있다. DHA는 두뇌와 신경조직, 눈의 망막 조직의 중요한 구성 성분으로, 몸에서 충분히 생성되지 않아 식품을 통한 섭취가 필요하다. 톡 터지는 식감을 지닌 상큼한 레몬 맛의 츄어블 캡슐로 평소 비린 맛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오메가3를 맛있게 보충할 수 있다.

웰라이프 ‘마이키즈’ 신제품 3종은 대상웰라이프 공식몰과 정원e샵, 11번가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13일에는 11번가 론칭을 기념해 제품 1개 구매 시 체험팩 2종 증정, 제품 3개 구매 시 ‘브레드 이발소’ 시리얼 머그 증정, 베스트 리뷰어 롯데호텔 월드 숙박권 제공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