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동원F&B ‘상상육포 페퍼&솔트’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동원F&B ‘상상육포 페퍼&솔트’
  • 김민 기자
  • 승인 2023.02.28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제일제당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

CJ제일제당의 장류 대표 브랜드 해찬들이 깔끔한 맛과 조리 편의성을 살린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은 고급 원료인 찹쌀로 만들어 식감이 찰지고 먹음직스러운 윤기가 흐르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CJ제일제당 고유의 발효 공법을 더해 고추장 본연의 맛을 개선하면서도 요리가 더욱 편해졌다.

기존 고추장들은 간혹 곡물 원료 특유의 질감 때문에 텁텁한 맛이 나는 경우가 있었다. 이번에 출시된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은 새로 개발한 ‘N.F.T(New Fermentation Technology, 항온액상발효) 공법’으로 이를 보완했다. 이 공법으로 만든 고추장은 원료가 되는 곡물 입자를 더욱 잘게 쪼개고 찹쌀을 직접 발효시켜 텁텁함 대신 깔끔한 매운맛이 난다.

소비자 편의도 개선됐다. 원료 입자가 부드러워 끓는 물에서 약 1분만에 풀어진다. 이는 기존 제품에 비해 절반가량 줄어든 것으로, 고추장찌개, 떡볶이 등 각종 고추장 국물요리를 만들 때 보다 편리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은 찹쌀을 이용한 전통 방식의 태양초 고추장에 해찬들만의 새로운 발효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라며,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위한 기술개발을 지속해 해찬들의 고추장 판매 1위 지위를 지켜갈 것”이라고 말했다.

■ 동원F&B ‘상상육포 페퍼&솔트’

동원F&B(대표 김성용)가 알싸한 후추향 가득한 ‘상상육포 페퍼&솔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상상육포 페퍼&솔트’는 소금과 후추로 밑간을 하는 미국식 육포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프리미엄 육포 제품이다.소고기 함량 85%의 우육포를 알싸한 블랙페퍼 시즈닝과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밑간을 해 고기 본연의 풍미와 짭조름한 맛이 풍부하다.

‘상상육포 페퍼&솔트’는 쫄깃한 육포가 한 입 크기로 담겨 간식이나 안주 등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파우치 봉투에 들어있어 보관과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상상육포 페퍼&솔트’의 가격은 30g에 4,600원이며, 가까운 편의점이나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