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풀무원다논 ‘하루요거트’ 브랜드 론칭/샘표 순작X매일유업 ‘애플시나몬 어메이징 오트 밀크티 키트’/‘오레오X블랙핑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다논 ‘하루요거트’ 브랜드 론칭/샘표 순작X매일유업 ‘애플시나몬 어메이징 오트 밀크티 키트’/‘오레오X블랙핑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
  • 김민 기자
  • 승인 2023.02.01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풀무원다논 ‘하루요거트’ 브랜드 론칭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이 기존 ‘아이러브요거트’의 브랜드명을 ‘하루요거트’로 변경해 새롭게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명 변경은 하루 한 컵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요거트 브랜드의 전문성과 특장점을 보다 명확히 전달하겠다는 취지다. 소비자들이 쉽게 기억하고 이해할 수 있는 브랜드명으로 교체함으로써 가족 모두가 매일 즐길 수 있는 건강 습관 요거트로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하루요거트’는 요거트 세계 판매 1위(2020 Nielsen 데이터 기준) 다논이 엄선한 유산균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뼈와 치아를 형성하는데 필요한 주요 무기질 칼슘도 100mg(떠먹는 요거트 한 컵 기준) 함유했다. 여기에 비타민D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0% 이상을 넣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온 가족 활력 요거트 ‘하루요거트 컵 3종(플레인, 딸기, 복숭아)’, 보다 간편하게 요거트를 즐길 수 있는 ‘하루요거트 병 2종(사과, 복숭아)’, 아침에도 좋은 리얼오트로 쫀득쫀득 맛있는 ‘하루요거트 한끼 1종(오트파인애플)’이 있다.

브랜드명 변경에 따라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일부 변경됐다. 한층 큰 글씨체의 새로운 브랜드명과 함께 칼슘과 비타민D 함유 정보도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강조됐다.

■ 샘표 순작X매일유업 ‘애플시나몬 어메이징 오트 밀크티 키트’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과 매일유업 비건귀리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손잡고 ‘순작 애플시나몬 어메이징 오트 밀크티 키트’를 출시한다.

이번 키트는 ‘순작 과일허브티 애플시나몬’과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로 구성됐다. 두 제품을 활용하면 집에서도 카페인 걱정없이 향긋하고 부드러운 ‘애플시나몬 오트 밀크티’를 즐길 수 있다

사과의 달콤한 맛과 실론 시나몬의 풍부한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순작 애플시나몬티는 제로 칼로리, 제로 슈가라 더 매력적이다. 설탕 대신 스테비아 잎으로 깔끔한 단맛을 내며 카페인이 없다.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커피나 티에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더하는 오트음료로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순작 애플시나몬 어메이징 오트 밀크티 키트’는 1일부터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판매된다. 키트 출시를 기념해 9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순작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순작 애플시나몬티와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로 만드는 ‘어메이징 애플시나몬 오트 밀크티’ 레시피도 소개할 예정이다. 과일허브티 5종(애플시나몬, 유자블라썸, 납작복숭아, 청귤차, 산딸기차)과 함께 춥고 건조한 날씨에 마시면 좋은 ‘도라지생강차’와 ‘작두콩차’도 할인 판매한다.

■ ‘오레오X블랙핑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

오레오가 한국 전역에서 오레오X블랙핑크 콜라보를 펼친다. 오레오와 K팝 팬들은 이 한정판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전국의 주요 판매점으로 향할 것으로 예상된다.

왕관이 디자인된 오레오 패키지는 두 브랜드의 역사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표현한다. 이 왕관은 블랙핑크의 첫 정규 앨범 ‘THE ALBUM’에 등장했던 심볼을 활용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특별한 맛과 스타일리시한 한정판 패키지는 블링크 (블랙핑크 팬)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레오X블랙핑크의 ‘블랙’ 버전에는 핑크색 딸기 크림이, ‘핑크’버전에는 다크 초콜릿 크림이 들어간다.

오레오와 블랙핑크의 팬들은 이번 블랙핑크 한정판 콜라보 제품의 스페셜 굿즈를 소장할 수 있다. 온라인 사이트 이벤트를 통해, 블랙핑크 멤버들이 담긴 한정판 포토카드도 얻을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굿즈도 준비된다. 오레오X블랙핑크 포토카드 키트, 오레오X블랙핑크 PVC백, 오레오 피크닉 백 등의 경품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굿즈는 개별 판매되지 않으며, 종류는 변경될 수 있음)

소비자들은 스페셜 제품 패키지의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계정 등록 후 제품 패키지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배경화면과 함께 블랙핑크의 영상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블랙핑크와의 특별한 순간이 담긴 영상을 SNS에 공유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영상은 블랙핑크 멤버 한 명당 2개씩, 총 8개의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단, 제품 바코드당 하루에 한 개의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오레오X블랙핑크는 한국을 비롯한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의 아시아 시장에서 독점 판매된다. 한국에서의 오레오X블랙핑크 프로젝트는 2023년 2월부터 진행되며, 팬들은 비슷한 시기에 진행될 블랙핑크 월드투어 ‘BORN PINK’에 맞춰 쿠키 제품을 더욱 특별하고 뜻깊게 즐길 수 있다.

오레오는 블랙핑크의 네 멤버 지수, 제니, 로제, 리사와 함께 한정판 스페셜 제품과 스페셜 포토카드, AI 영상 메시지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블랙핑크의 팬덤 ‘블링크’에게 ‘즐거움에 퐁당(Stay Playful)’이라는 오레오의 가치를 즐거운 경험을 통해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