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마리비스킷’/파파존스 피자 ‘파파스 알프레도 리조또’/아워홈 ‘온더고’ 일본식 정통 덮밥 2종/하림 ‘무항생제 로스트 닭다리’
[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마리비스킷’/파파존스 피자 ‘파파스 알프레도 리조또’/아워홈 ‘온더고’ 일본식 정통 덮밥 2종/하림 ‘무항생제 로스트 닭다리’
  • 김민 기자
  • 승인 2023.01.30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리온 ‘마리비스킷’

오리온(대표 이승준)은 진한 밀크 풍미의 티푸드 비스킷 신제품 ‘마리비스킷’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마리비스킷은 19세기 유럽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티푸드 비스킷을 국내 소비자 취향에 맞춰 재해석한 제품이다.

오리온 글로벌연구소의 차별화된 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스킷 속 생크림과 우유의 최적 비율을 적용해 밀크 풍미를 한층 높이고, 굽는 시간을 단계별로 조절해 바삭하면서도 부드럽게 녹아드는 독특한 식감을 구현해냈다.

취식 편의성을 고려해 둥근 사각형 모양으로 만들어 커피, 차와 함께 곁들이는 디저트로 제격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진한 밀크 풍미와 독특한 식감으로 홈카페족을 위한 티푸드는 물론 사무실에서 가볍게 즐기는 탕비실 간식으로도 제격”이라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는 제품들로 비스킷 카테고리 내 리더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파파존스 피자 ‘파파스 알프레도 리조또’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는 오는 2월 1일 사이드 신메뉴 ‘파파스 알프레도 리조또’를 전 매장에 선보이고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고 30일 밝혔다.

‘파파스 알프레도 리조또’는 ‘파파스 리조또’에 이어 파파존스 피자에서 두 번째로 출시한 리조또로 알프레도 소스를 베이스로 라이스에 양송이 버섯, 베이컨, 모짜렐라 치즈 등을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파파존스 피자만의 진한 알프레도 소스를 사용해 크리미한 풍미, 진득한 소스 특유의 식감과 감칠맛이 돋보이는 메뉴다.

이번 리조또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파파존스 피자는 2월 1일부터 3월 5일까지 베스트 5종 피자(수퍼 파파스, 존스 페이버릿, 올미트, 스파이시 치킨랜치,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 라지 사이즈 이상과 코카-콜라 1.25L를 동시에 구매할 시 사이드 신메뉴 ‘파파스 알프레도 리조또’를 무료로 증정한다.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콜센터, 매장 방문 등 전 채널을 통해 주문 시 이용 가능하다. 단,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의 중복은 불가하다.

■ 아워홈 ‘온더고’ 일본식 정통 덮밥 2종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일본식 정통 덮밥 규동과 가츠동 총 2종이다. 간장 베이스로 만든 특제 덮밥 소스를 활용해 오리지널 일식 요리의 맛품질을 재현했다. 도쿄 프리미엄 일식 전문점인 사보텐에서 즐길 수 있는 메뉴 맛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에는 음식 속 수분 흡수율을 조절하는 수분전이제어기술을 통해 갓 지은 밥의 고슬고슬한 식감을 살리고 덮밥 외관 모양을 그대로 보존했다.

‘사보텐 규동’은 직화 솥에 지은 고슬고슬한 밥과 소고기, 특제 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일본식 덮밥 메뉴다. 얇게 잘라낸 소고기에 특제 소스를 넣고 조려내어 양념이 깊게 밴 소고기의 부드러운 육질이 일품이다. 소고기 위에 고소한 풍미의 계란과 특제 소스에 조리된 아삭한 양파를 함께 올려 한 입 가득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사보텐 가츠동’은 두툼한 등심 돈가츠와 부드러운 계란, 특제 소스가 어우러져 단짠 조화가 일품이다. 바삭하게 튀겨낸 돈가츠 위에 계란, 양파, 부추, 참깨, 특제 소스를 함께 올렸다. 고소한 돈가츠와 달달하고 짭조름한 소스가 어울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이번 일본식 덮밥 2종은 아워홈몰과 아워홈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아워홈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증정한다.

■ 하림 ‘무항생제 로스트 닭다리’

㈜하림이 쫄깃한 닭다리와 부드러운 허벅지살로 이뤄진 통다리를 맛있게 양념해 오븐에 담백하게 구워 낸 무항생제 로스트 닭다리 메뉴를 롯데마트 즉석조리 식품 코너 델리에서 판매한다.

무항생제 로스트 닭다리 제품은 닭고기의 큼직하고 먹음직스러운 통다리 부위를 가볍게 밑간을 한 뒤 파슬리 가루를 뿌려 향긋함을 더했다.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건강하게 키운 닭을 먹기 좋게 손질 후, 영하 35℃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한 ‘하림 무항생제 IFF 통다리’ 프리미엄 제품을 사용해 더욱 신선하다. 특히 오븐구이를 통해 기름기를 최대한 없애 담백하고, 속까지 간이 밴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무항생제 로스트 닭다리 제품은 통다리 3조각과 찍어 먹기 좋은 머스타드 디핑소스로 구성되며, 가격은 11,800원이다. 현재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점, 송파점 등 일부 지점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추후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