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단신] 대상㈜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6기 모집/농심, 제31기 주부모니터 모집
[업계단신] 대상㈜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6기 모집/농심, 제31기 주부모니터 모집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3.01.25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6기 모집

대상㈜ 청정원이 내달 5일까지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6기를 모집한다.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은 대상㈜이 ‘청정원 임직원 봉사단’, ‘청정원 주부 봉사단’과 함께 2018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봉사단이다.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6기는 3월부터 12월까지 총 10개월간 활동할 계획이다. 활동 기간동안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6기는 대학가 영세식당의 환경개선을 통해 학생들의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는 ‘청춘의 밥’ 사업에 참여한다.

앞서 대학생 봉사단은 청춘의 밥 사업을 통해 30개 점포에 환경개선 사업비 1억7600만원을 지원한 바 있다. 2022년에는 사업비를 점포당 2배로 늘려 신규 식당 지원 및 기존 식당 리뉴얼 등 대학교 앞 식당 환경 개선에 기여했다. 또한 한부모가정 자녀를 위한 진로멘토링 캠프, 온실가스감축 캠페인 아이디어 발표회 등 대상㈜이 진행하고 있는 주요 사회공헌 사업과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할 방침이다.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6기 활동 시 △직원 멘토링 △우수 활동팀 포상(530만원 상당) △소정의 활동비 및 단복, 단증, 수료증, 푸드박스 △VMS(사회봉사활동인증관리시스템) 실적 인정 △우수 활동자 당사 입사 지원 시 우대 등 다양한 지원과 혜택이 주어진다.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참여 신청은 대상㈜ 사회공헌 홈페이지(csr.daesang.co.kr)를 통해 가능하다. 내달 21일 합격자 공지 및 개별 통보 예정이며, 입단식과 워크숍은 23일부터 24일 양일간 진행된다.

▶ 농심, 제31기 주부모니터 모집

농심이 오는 26일부터 주부들로 이루어진 소비자 패널그룹 ‘제31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 주부모니터는 제품 개발부터 마케팅 활동까지 농심 제품 전반에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주부모니터는 서울 및 경기권에 거주하는 만 30세에서 만 49세의 전업주부가 모집 대상이다. 자녀가 있으며, 개인사업 또는 직장에 근무하지 않아야 한다. 특히, 가족이 식품회사에 근무하거나 동종업계 모니터 활동을 하고 있는 경우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모집은 2월 9일까지 농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선발된 주부모니터는 4월부터 본격적으로 활동에 돌입해 11월까지 제품 평가, 설문조사, 트렌드 조사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올해로 23년째 운영 중인 농심 주부모니터는 매년 참신한 아이디어와 개선 의견을 내놓으며 제품 개발에 큰 힘이 되고 있다. 실제로 농심이 지난해 선보인 신제품 우와한 콩칩과 치즈칩은 모양, 풍미, 식감 등에서 주부모니터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완성도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