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브런치 테이블’ 두부마요소스 2종/CJ웰케어 ‘관절오만보’/코카-콜라 ‘환타 제로 포도향’
[오늘의 새상품]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브런치 테이블’ 두부마요소스 2종/CJ웰케어 ‘관절오만보’/코카-콜라 ‘환타 제로 포도향’
  • 김민 기자
  • 승인 2023.01.18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브런치 테이블’ 두부마요소스 2종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브런치 테이블’의 신제품으로 두부를 활용한 식물성 베이스의 마요소스 2종을 출시한다.

복음자리 ‘브런치 테이블’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브런치의 근사함을 더해주는 제품으로, 지난해 6월 할라피뇨&피클잼’과 ‘바질페스토’, ‘트러플페스토’를 출시하며 처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두부마요소스 고소참깨’, ‘두부마요소스 매콤명란’으로, 두 제품 모두 식물성 원료인 두부를 사용해 맛과 건강을 챙겼다. 또 라벨 분리가 용이한 에코탭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분리 배출할 수 있게 했다.

‘두부마요소스 고소참깨’는 두부의 깔끔한 맛과 고소한 참깨의 톡톡 씹히는 식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기존 마요네즈 대신 샌드위치나 샐러드, 덮밥용 소스 등으로 제격이다. ‘두부마요소스 매콤명란’은 톡톡 터지는 날치알의 식감과 명란의 감칠맛을 잘 살린 제품이다. 명란아보카도덮밥, 명란바게트, 명란파스타 등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다.

복음자리는 ‘브런치 테이블’ 두부마요소스를 활용한 브런치 메뉴 레시피북을 제품과 함께 한정 수량 증정한다. 또 제품 출시를 기념해 복음자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CJ웰케어 ‘관절오만보’

CJ웰케어가 관절∙연골∙뼈 건강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관절오만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관절오만보’는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액상형 건강기능 식품이다. 관절 통증과 뻣뻣함을 감소시켜주는 MSM(메탄설포닐메탄, 식이유황)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 마그네슘 등 기능성 원료들을 한데 담아 따로 먹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특히, 하루 한 포로도 MSM 일일 권장량인 2000mg 섭취가 가능하다.

칼슘과 마그네슘을 최적 비율인 2:1로 배합해 흡수율도 높였다. 칼슘만 빠르게 섭취해 상대적으로 마그네슘 흡수가 떨어지면 근육 떨림, 통증 등이 생길 수 있다.

또한 통상 액상형 건강기능 식품에 주로 함유되는 정제수 대신 황기, 당귀, 백출 등 전통소재 10종이 함유된 ‘우슬대보추출물’과 ‘CJ구증구포흑삼농축액’을 넣고, 콘드로이친(상어연골분말), 보스웰리아 추출분말까지 부원료로 더했다.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최적의 배합으로 침전물을 없애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중장년층의 관절 건강 걱정을 덜어드리고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기능성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코카-콜라 ‘환타 제로 포도향’

코카-콜라의 환타가 톡톡 튀는 상큼함을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환타 제로 포도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제로 칼로리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출시된 제로 칼로리∙제로 슈거 ‘환타 제로 포도향’은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환타 포도향’의 상큼함과 톡톡 튀는 탄산의 상쾌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패키지 상단에는 ‘제로’가 볼드체로 강조된 ‘제로 슈거’ 글자를 삽입해 소비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환타 제로 포도향(합성 포도향 함유) 제품은 355ml 캔 1종으로 출시된다.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 먼저 선보이며 추후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환타는 1968년 국내에 처음 선보인 이후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에 맞춘 새로운 맛을 선보여 왔으며, 환타의 독특한 상쾌함과 즐거운 이미지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