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한정판 ‘과자당(堂)’ 선물세트/서울우유 ‘검은콩 블랙라벨’
[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한정판 ‘과자당(堂)’ 선물세트/서울우유 ‘검은콩 블랙라벨’
  • 김민 기자
  • 승인 2023.01.11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리온, 설 시즌 한정판 ‘과자당(堂)’ 선물세트 재출시

오리온(대표 이승준)은 설을 맞아 한정판 ‘과자당(堂)’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과자당 선물세트에는 ‘꼬북칩’, ‘초코파이情’, ‘초코송이’ 등 온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오리온 인기 과자를 풍성하게 담았다.

지난해 추석에 한정판으로 출시한 과자당이 ‘추억의 선물세트’ 콘셉트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완판된 데 힘입어 이번 설에도 다시 선보인다.

명절 때 과자선물세트를 주고받으며 즐거워했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레트로풍 네이밍과 패키지 디자인을 다시 한번 적용했다.

‘과자당(堂)’ 선물세트는 쿠팡, G마켓, 11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서울우유 ‘검은콩 블랙라벨’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블랙푸드의 대표 곡물인 ‘검은콩’을 활용한 대용량 가공유 ‘검은콩 블랙라벨’을 선보였다.

서울우유는 MZ세대를 주축으로 핫 키워드로 떠올랐던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세대)' 트렌드와 맞물려 블랙푸드의 대표 식재료인 ‘검은콩’을 활용해 곡물 우유를 선보이게 됐다.

‘검은콩’은 성인병 예방, 다이어트, 시력 보호, 항암 작용 등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잇따르며 블랙푸드의 대표 식재료로 자리매김했다.

서울우유 ‘검은콩 블랙라벨’은 국산 원유 및 국산 칠곡분말, 검은콩 농축액 등을 혼합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극강의 밸런스를 맞춘 차별화된 곡물 가공유다.

검은콩의 깊은 맛과 높은 퀄리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 제품 용량을 확대해 900㎖ 대용량 제품으로 출시했다.

‘검은콩 블랙라벨’은 전국 대형마트 및 일반유통점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