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풀무원녹즙 ‘매일아침 프로바이오틱스’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녹즙 ‘매일아침 프로바이오틱스’
  • 김민 기자
  • 승인 2023.01.04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풀무원녹즙 ‘매일아침 프로바이오틱스’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건강기능식품 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에 바쁜 일상 속 놓치기 쉬운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를 더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발효유 ‘매일아침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4 일 밝혔다.

신제품 ‘매일아침 프로바이오틱스’는 건강기능식품 성분 중 하나인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지방 0%의 액상 타입 건강기능식품이다. 100 년 발효 역사를 자랑하는 다논이 엄선한 프로바이오틱스를 건강기능식품 최대 함량(100억 CFU)으로 함유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으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비피더스 유산균으로 알려져 있는 세계적 명성의 유산균 기업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이 개발한 비피더스 BB-12®를 사용했다.

제품 1병(130ml) 당 70kcal로 설계했으며, 여기에 달콤한 사과 농축액(부원료)으로 깔끔한 맛을 완성해 남녀노소 모두 가볍고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매일아침 프로바이오틱스’는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과 풀무원녹즙 모닝스텝(배송사원), 풀무원 공식몰 ‘#풀무원(샵풀무원)’, 풀무원녹즙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한 병(130ml) 1,400원이다.

한편 풀무원녹즙은 매일 아침 한 병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매일아침’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매일아침’ 시리즈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담은 ‘매일아침 튼튼플러스’(일반식품), 간편하게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매일아침 활력칸(일반식품)’등 고객별 맞춤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매일아침 프로바이오틱스’ 출시를 통해 총 3 종으로 라인업을 갖췄으며, 향후에도 제품군을 확장해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