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골, 취약계층에 '치즈돈까스' 등 4천만원 상당 제품 기부
㈜산수골, 취약계층에 '치즈돈까스' 등 4천만원 상당 제품 기부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2.12.08 0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영 대표 "어려운 이웃 위해 사회공헌 이어갈 것"
김대권 수성구청장과 박정영 사장이 사회공헌을 기념하기 위해 포즈를 취했다.

농업회사법인 ㈜산수골은 연말을 맞아 대구시 수성구청을 통해 '오늘의 돈까스' 600개, '오늘의 치즈돈까스' 600개 외에도 고추장고기볶음 등 약 1만30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들은 산수골에서 기른 한돈으로 생산한 것으로 대구시 수성구청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오늘의 돈까스와 오늘의 치즈까스, 고추장고기볶음 사진

산수골 박정영 부사장은 “연말을 맞아 정성을 담아 준비했는데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 활동을 이어나가 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더불어 최수아 이사는 “지역 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산수골은 이전에도 고기 및 가공품을 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및 결식아동에게 기부한 바 있다.

1957년 창립된 산수골은 소규모로 시작해 현재 11만 마리의 돼지를 직접 기르고 있다. 한돈 인증과 HACCP 인증을 받고 소비자시민모임으로부터 우수축산물브랜드로 선정된 기업으로 신선육과 가공품을 판매하고 있다.

산수골목장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산수골 자사몰샵에서 명절 선물세트와 신선육, 무항생제 시리즈로 나온 햄, 돈까스, 떡갈비 그리고 간편하게 먹기 좋은 고추장고기볶음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