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환의 시대, 2023 축산유통을 전망한다’...2022 축산유통 포럼 개최
‘대전환의 시대, 2023 축산유통을 전망한다’...2022 축산유통 포럼 개최
  • 강영우 기자
  • 승인 2022.12.08 0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축평원 세종홀서 지식 공유 및 토론...14일까지 사전접수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정황근)가 주최하고 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박병홍)이 주관하는 ‘2022 축산유통포럼’이 오는 15일 축평원 세종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포럼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하는 행사로, 정부기관, 학계, 업계 등 유통단계별 전문가를 초청하여 ‘대전환의 시대, 2023 축산유통을 전망한다’는 주제로 발표와 토론을 진행한다.

급변하는 축산유통 환경을 이해하고 정보통신기술(ICT)의 혁신이 가져올 변화에 대비하기 위해 △특별강연 ‘고물가·고환율 시대, 2023년 축산전망(NH투자증권 최성종 애널리스트)’과 △축산유통 ICT와 소비 트렌드 관련 주제발표 △전문가 초청 패널토론(좌장 건국대학교 김민경 교수)을 진행할 예정이다.

2022 축산유통포럼은 축산유통에 관심 있는 국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4일까지 행사 누리집을 통해 사전접수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 접수자에게는 이번 포럼의 주제발표 내용을 정리한 책자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포럼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축평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참여할 수 있다.

박병홍 원장은 “전문가의 시선으로 축산유통현황을 분석하고, 정부 정책과 축평원의 축산물유통정보를 공유하는 장이 될 이번 행사가 미래의 축산유통을 준비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행사에 국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