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풀무원건강생활 ‘혈당컷단백업Plus’/농심 ‘멸치칼국수’ 용기면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건강생활 ‘혈당컷단백업Plus’/농심 ‘멸치칼국수’ 용기면
  • 김민 기자
  • 승인 2022.11.21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풀무원건강생활 ‘혈당컷단백업Plus’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식후혈당 상승억제∙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근육 구성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복합기능의 ‘혈당컷단백업Plus’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혈당컷단백업Plus’는 귀리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풀무원의 식물성지향 제품 전략에 맞춰 단백질의 급원을 대두단백 100%로 설계했고, 식물성단백질 24g이 함유되어 1일 섭취량의 200%를 충족하며 아미노산 스코어도 105점으로 양적, 질적으로 부족함이 없다.

그뿐만 아니라 풀무원의 제조원칙에 따라 불필요한 첨가물 부형제를 최소화하여 합성향료, 감미료 없이 코코넛꽃즙분말로(부원료) 곡류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혈당컷단백업Plus’는 분말 형태로 식전에 30℃ 이하의 물에 타서 1회 1포씩 1일 2회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30일분(20g X 60포) 기준 23만 원이며, 풀무원로하스 가맹점 소속의 로하미(방문판매사원)와 온라인몰 자담터, 풀무원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출시기념으로 혈당컷단백업 Plus 1개월분 1세트 구매 시 추가로 15포(7.5일분)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농심 ‘멸치칼국수’ 용기면

농심이 건면 스테디셀러 멸치칼국수를 용기면으로 선보인다.

멸치칼국수는 1997년 출시 이후 깊고 개운한 국물로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로, 농심은 최근 성장 속도가 가파른 건면과 용기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더하고자 멸치칼국수사발을 21일 출시한다.

멸치칼국수사발은 멸치칼국수의 매력을 온전히 담았다.

멸치, 버섯으로 맛을 낸 담백한 국물에 튀기지 않은 건면으로 야들야들 쫄깃한 정통 칼국수의 면을 구현했다. 지단, 청경채, 당근 등 다채로운 색감의 건더기 별첨으로 보는 맛도 더했다.

조리는 더욱 간편해져 끓는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로 2분 30초면 완성된다.

농심은 용기면 출시로 간편함을 더해 젊은 소비자에게 더 가깝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