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풀무원건강생활 ‘피부면역락’/매일헬스뉴트리션 ‘대용량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종가(JONGGA) X 빽가 ‘아웃도어 김치’ 2종/코카-콜라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폰타나 ‘롬바르디아 생크림&갈릭 로제 파스타소스’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건강생활 ‘피부면역락’/매일헬스뉴트리션 ‘대용량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종가(JONGGA) X 빽가 ‘아웃도어 김치’ 2종/코카-콜라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폰타나 ‘롬바르디아 생크림&갈릭 로제 파스타소스’
  • 김민 기자
  • 승인 2022.11.09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풀무원건강생활 ‘피부면역락’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갓 만든 신선 유산균으로 생생한 냉장 유산균 ‘피부면역락’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온 가족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의 ‘피부면역락’은 풀무원건강생활이 최초로 선보이는 냉장유산균이다. 살아있는 유산균은 시간이 지날수록 균 수와 활력이 감소한다는 점에 착안하여 갓 만든 유산균을 제공한다. 생산 후 6주간의 꼼꼼한 안정성테스트를 마친 신선 유산균을 매월 한정수량, 정기구독 방식으로 판매한다.

또한, 소비자가 제품의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조일자를 표기하고 냉장유산균의 냉장배송이 잘 지켜질 수 있도록 패키지에 온도 관리 스티커를 적용했다.

‘피부면역락’은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피부 기능성 유산균 100억 CFU와 장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비피더스균 5종 100억 CFU, 총 200억 CFU를 보장해 하루 1포로 민감한 피부와 장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오렌지와 망고과즙(부원료)으로 맛을 낸 분말형태로 온 가족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합성향료, 이산화규소 등의 첨가물이 무첨가 된 제품이다.

지난 10월 와디즈(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에서 2000% 넘는 펀딩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향후 갓 만든 생생유산균을 신선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정기구독 형태로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 샵풀무원, 카카오메이커스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는 30일분 기준 7만 원이다.

■ 매일헬스뉴트리션 ‘대용량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이 대용량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를 출시했다.

지난 10월 출시한 대용량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는 기존의 제품 용량인 304g 대비 266g, 약 88% 증량한 570g 용량이다. 기존 제품으로는 8회분을 섭취할 수 있었다면 대용량 제품으로는 15회분 섭취가 가능하다. 용량은 늘어난 동시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최근 홈쇼핑 채널에서도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대용량 캔 출시를 통해 기존의 소용량 캔,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까지 총 3종의 라인업을 갖게 됐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전제품은 셀렉스몰과 네이버 셀렉스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10일부터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가 필요한 순간을 업로드하고 셀렉스몰에 해당 게시물 링크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호텔 숙박권을, 2명에게 인바디 다이얼을, 100명에게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를 선물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셀렉스몰에서 사용 가능한 대용량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50%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소문내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셀렉스 공식 쇼핑몰 셀렉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셀렉스 카카오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 종가(JONGGA) X 빽가 ‘아웃도어 김치’ 2종

종가집은 지난 10월 브랜드 이름과 BI를 ‘종가(JONGGA)’로 변경하고, 한국을 넘어 전 세계와 모든 세대로부터 사랑 받는 김치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종가(JONGGA)’는 대상㈜의 통합 김치 브랜드로서 김치의 본질을 지키면서도 새롭고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는 선도 브랜드로 나아가겠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종가(JONGGA)’의 첫 신제품은 가수 ‘빽가’가 직접 디자인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아웃도어 김치’ 2종 △종가 구워먹는 김치 △종가 쌈 싸먹는 김치로 구성됐다. ‘종가(JONGGA)’는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은 캠핑의 높은 수요를 겨냥한 제품 출시를 통해, ‘종가(JONGGA)’가 트렌드를 주도하는 김치 전문 브랜드임을 내세우겠다는 방침이다.

‘구워먹는 김치’는 고기와 함께 구워먹는 전용 김치로, 종가만의 특별한 비법으로 만들었다. 구웠을 때 덜 타도록 입자가 고운 고춧가루와 특화된 양념배합기술을 사용했으며, 무와 양파로 만든 특제 소스로 김치를 코팅했다. 또한 새콤하고 매콤하게 숙성시켜 구운 고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최적의 맛을 구현했다.

구운 고기뿐만 아니라 회, 훈제오리 등 다양한 음식과 궁합이 좋은 ‘쌈 싸먹는 김치’는 백김치를 숙성시켜 고춧가루를 따로 씻어낼 필요가 없으며, 맵지 않아 어린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쌈 싸먹기 알맞은 사이즈로 썰어 담아 별도의 조리 과정 없이 바로 섭취가 가능해 야외 활동 시 휴대가 편리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가수 ‘빽가’가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빽가’는 사진작가로서 한국인 최초 독일 명품 카메라 브랜드 ‘라이카’의 모델로 발탁돼 활동했으며,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앰배서더로도 활동 중이다. ‘종가(JONGGA)’는 아티스트이자 프로 캠퍼로 유명한 ‘빽가’와의 협업을 통해 ‘종가(JONGGA)’의 신선한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앞서 ‘빽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페스티벌인 ‘고아웃 캠프’의 ‘종가(JONGGA)’ 부스에서 김치그릴쇼를 선보이며 ‘종가(JONGGA)’ 앰배서더로서의 행보를 개시한 바 있다. 앞으로 빽가’는 ‘아웃도어 김치’ 2종에 한해 ‘종가(JONGGA)’ 앰배서더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대상㈜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네이버스토어, SSG몰에서 한정판매 된다.

■ 코카-콜라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

전 세계인들의 축제인 ‘FIFA 월드컵 2022™’를 앞두고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가 한정판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서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해오고 있는 코카-콜라는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를 맞아 ‘믿는 순간, 마법처럼(Believing is Magic)’ 캠페인을 선보였다. 전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을 코카-콜라와 함께 응원하고 즐거움을 나누면 마법처럼 더욱 짜릿해질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카-콜라는 전 세계 인기 축구 선수들의 ‘파니니 스티커’를 활용한 한정판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니니 스티커’는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선수들의 모습을 담은 카드 도감으로 197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전 세계 축구 팬들과 수집가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코카-콜라의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는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제로 2종 페트(PET) 제품으로 선보인다. 제품 라벨에 FIFA 월드컵 2022™ 공식 엠블럼과 함께 손흥민, 루카 모드리치, 케빈 더 브라위너, 데클란 라이스, 앙헬 디 마리아의 파니니 스티커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로 담아내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코카-콜라 한정판 월드컵 패키지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폰타나 ‘롬바르디아 생크림&갈릭 로제 파스타소스’

폰타나가 생크림의 부드러움을 강조한 ‘폰타나 롬바르디아 생크림&갈릭 로제 파스타소스’를 출시했다.

신제품 ‘폰타나 롬바르디아 생크림&갈릭 로제 파스타소스’는 신선한 우유로 만든 파스타를 즐겨먹는 이탈리아 롬바르디아(Lombardia) 지역의 정통 레시피를 구현한 제품이다.

잘 익은 100% 지중해 토마토와 조화롭게 어우러진 진한 생크림의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며, 노릇하게 구운 마늘의 고소함까지 더해져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지역 특색을 살린 레시피와 엄선된 재료로 유럽 정통의 맛을 구현한 만큼 99.98% 유크림으로 만든 생크림을 듬뿍 넣어, 국내 출시된 로제 파스타소스 중 유크림 함량이 가장 높다.

‘롬바르디아 생크림&갈릭 로제 파스타소스’는 폰타나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폰타나는 10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잇쇼’를 통해 신제품 론칭 기념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