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평원, ‘축산에 안심을 더하다, 국민에 진심을 다하다’ 홍보 슬로건 선정
축평원, ‘축산에 안심을 더하다, 국민에 진심을 다하다’ 홍보 슬로건 선정
  • 강영우 기자
  • 승인 2022.10.26 2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모전 통한 슬로건 선정, 국민과 함께 만들어 더욱 의미깊어

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박병홍) 슬로건 공모전에서 ‘축산에 안심을 더하다, 국민에 진심을 다하다’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축평원은 지난 19일 국민과 소통하며 ‘신뢰 가는 축산물, 사랑받는 축산 전문 기관’의 이미지를 구현하기 위해 ‘2022년 축산물품질평가원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됐다.

축평원에 따르면 9월 13일부터 9월 27일까지 실시한 국민 참여 공모전에서 총 464건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전문가 심사위원단과 대국민 선호도 조사를 거쳐 총 8건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수상작에는 최우수상(50만 원, 기관장상)을 포함해 총 8건(160만 원 상당)의 포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축산에 안심을 더하다, 국민에 진심을 다하다’는 축산물등급제 등 축평원의 사업을 통해 축산물 신뢰의 가치를 지키겠다는 의지와 함께 국민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가겠다는 축평원의 마음가짐을 표현한 것이다. 수상한 작품은 우리 축산물과 축평원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SNS등 홍보자료에 활용될 예정이다.

축평원 박병홍 원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작품은 국민이 직접 참여하여 목소리를 내었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며 “슬로건의 의미처럼 신뢰받는 축산물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국민께 진심으로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2022 축산물품질평가원 슬로건 공모전 수상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