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풀무원녹즙 ‘아이러브 엑스투’/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녹즙 ‘아이러브 엑스투’/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 김민 기자
  • 승인 2022.10.04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풀무원녹즙 ‘아이러브 엑스투’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작년 말 식약처 규제 샌드박스(신규사업)로 국내 최초로 선보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1호 제품 ‘칸러브 엑스투’와 2호 제품 ‘하트러브 엑스투’ 인기에 힘입어 세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아이러브 엑스투(액상: 130mL, 정제: 350mgX2정/3,300원)’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풀무원이 출시한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세 번째 제품 ‘아이러브 엑스투’ 내 ‘루테인&비타아연’ 건강기능식품 정제는 스마트폰과 전자기기 사용으로 인해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한 현대인들의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정제형 건강기능식품을 식약처가 인정한 기능성 원료로 만들었다.

풀무원이 출시한 ‘아이러브 엑스투’의 뚜껑 부분에는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마리골드꽃추출물과 복합영양소(비타민 E, 구리, 아연, 비타민 D)를 건강기능식품 정제로 담았다. 항산화 영양소 작용을 하는 비타민 E,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D,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구리,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로 함유했다. 건강기능식품 정제는 초소형 크기의 정제로 구현해 목 넘김이 편리하도록 설계했다. 일반식품인 병 부분에는 상큼한 빌베리와 적포도를 넣은 보라빛 녹즙을 신선하게 담았다.

‘아이러브 엑스투’는 풀무원녹즙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 또는 가정 등에서 신선한 상태로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제품 한 개만 구입하더라도 별도의 배송비 없이 정기적으로 받아보며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풀무원 공식 쇼핑몰인 #풀무원(샵풀무원), 풀무원녹즙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은 융복합 세 번째 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이웨어 전문 브랜드 ‘룩옵티컬’과 함께 이달 4일부터 내달 25일까지 전국의 룩옵티컬 10개의 가맹점(강남역점, 건대점, 노량진점, 중대점, 신촌점, 한양대점, 삼선교점, 서서울호수공원점, 창원대동점, 대전충남대점)을 방문하여 시력검사를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신제품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풀무원녹즙은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소비자와의 접점 마케팅 활동도 활발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코카-콜라가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을 공개했다.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은 올해 초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코카-콜라가 선보인 글로벌 혁신 플랫폼이다. 이를 위해 무한한 상상력을 담아낸 아이디어, 이색 협업, 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독창적인 프로젝트를 잇따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다.

국내에서 선보이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세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무한한 상상과 가능성이 열려 있는 꿈의 세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됐다. 꿈나라맛을 담아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초현실적이고 환상적인 꿈의 세계가 현실 속에서 펼쳐지는 경험을 통해 일상이 마법같이 짜릿해지는 이색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비로운 맛과 함께 패키지 디자인에도 꿈의 세계에서 느낄 수 있는 생동감과 판타지 감성을 녹여내 소장 가치와 차별화된 시각적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비비드한 다양한 컬러를 활용했으며 패키지 전면에는 현실과 꿈의 세계를 상징하는 두 개의 입구 이미지와 이를 연결해 주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로고를 배치해 이번 프로젝트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이와 함께 코카-콜라 스펜서체 로고도 꿈의 세계를 연결해 주듯 3D효과로 입체감 있게 표현해 재치를 더했다.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355ml 캔 1종 한정판으로 7일 출시 예정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6일까지 코-크플레이 앱 등을 통해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출시 이후에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 및 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