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CJ웰케어 ‘CJ BYO 유산균 면역플러스’/오뚜기 ‘이금기 갈릭굴소스·비건소스’/사조대림 ‘365.24 미니 살라미’ 2종/하림 ‘더미식 유니자장면 한그릇’/투썸플레이스 ‘포시즌커피’
[오늘의 새상품] CJ웰케어 ‘CJ BYO 유산균 면역플러스’/오뚜기 ‘이금기 갈릭굴소스·비건소스’/사조대림 ‘365.24 미니 살라미’ 2종/하림 ‘더미식 유니자장면 한그릇’/투썸플레이스 ‘포시즌커피’
  • 김민 기자
  • 승인 2022.09.23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웰케어 ‘CJ BYO 유산균 면역플러스’

CJ웰케어는 하루 한 캡슐로 장 건강과 면역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CJ BYO(바이오) 유산균 면역플러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CJ만의 특허받은 장 유산균 CJLP와 아연을 한 캡슐에 담아 환절기에 면역력을 보완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 일일 섭취량 최대치인 100억마리(CFU)를 보장하는 고함량 제품으로, 장 내 유익균은 늘리고 유해균은 감소시키면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CJ제일제당의 60년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CJLP는 식물 유래 유산균으로, 위산에서도 살아남는 뛰어난 생존력과 장 부착력을 지닌 생명력 강한 유산균이다. 이와 함께 CJ웰케어는 글로벌 특허를 받은 트레할로스 복합물 코팅으로 유산균의 생명력을 높였고, 소비자 집 앞까지 살아있는 유산균을 신선하고 안전하게 전달하기 위해 특허 용기를 도입하고 콜드체인 배송을 진행한다.

‘CJ BYO 유산균 면역플러스’는 CJ온스타일 온라인 채널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 오전 6시부터 80분동안 진행되는 TV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구매 고객 8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품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후 CJ웰케어 홈페이지와 네이버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 ㈜오뚜기 ‘이금기 갈릭굴소스·비건소스’

㈜오뚜기가 감칠맛 소스의 대명사 굴소스에 한국인의 입맛 트렌드를 접목해 ’이금기 갈릭굴소스’, ‘이금기 비건소스’를 출시했다.

코로나19 팬데믹을 기점으로 집밥 문화가 확산되면서 소스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국내 소스 시장 규모는 2019년 1조 3702억원으로 집계됐으며, 업계 추산에 의하면 2020년 1조 8000억원대, 지난해 2조원 규모로 확대됐다.

그 중 요리에 짭조름한 감칠맛을 더하는 ‘굴소스’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지는 추세다. 검색량 분석 서비스 ‘네이버 데이터랩’ 쇼핑인사이트의 ‘연도별 소스류 인기 검색어(2018.01~2020.05)’ 자료에 따르면 굴소스는 2018년 12위, 2019년 10위를 차지했고, 2020년에는 6위를 기록하며 상위권에 올랐다. 대표적인 굴소스 브랜드인 이금기는 이 같은 소비자 니즈에 따라 마늘 풍미를 더한 ‘갈릭굴소스’와 버섯으로 굴소스의 감칠맛을 낸 ‘비건소스’를 선보이며 소스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제품 ‘갈릭굴소스’는 고소한 마늘의 맛과 향을 살린 제품으로, 마늘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에맞는 국내 유일한 갈릭굴소스이다. 이금기 ‘팬더 굴소스’ 베이스에 마늘을 추가해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볶음요리 등에 마늘 풍미를 더할 수 있도록 했다.

함께 선보인 ‘비건소스’는 국내 채식 인구 증가세에 맞춰 굴 대신 버섯을 사용해 굴소스와 유사한 감칠맛을 구현한 소스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비건 단체인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로부터 인증을 받았으며, 채식을 지향하는 소비자는 물론 굴 알러지가 있는 사람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한편, ‘이금기’ 제품은 1996년부터 ㈜오뚜기가 독점 수입하고 있으며, 신제품 2종은 전국 마트 및 온라인 오뚜기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사조대림 ‘365.24 미니 살라미’ 2종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깊어 가는 가을을 더 즐겁고 맛있게 만들어줄 스낵/안주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조대림의 새로운 스낵/안주 제품은 365일, 24시간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스낵/안주 브랜드 ‘365.24(삼육오점이사)’를 통해 선보이는 ‘365.24 미니 살라미’로, 오리지널과 블랙페퍼의 두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살라미’는 햄을 공기 중에 말려 발효시킨 음식으로 역사적으로는 이탈리아에서 오랜 전통을 갖고 있는 이탈리아식 소시지이다.

사조대림 ‘365.24 미니 살라미’는 이러한 살라미를 더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엄선된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으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살라미 특유의 발효향이 적고 개당 5~6cm의 한입 크기로 간편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 한봉지당 12g의 단백질이 함유된 고단백 제품으로, 낮에는 맛있게 즐기는 영양 간식으로, 밤에는 간편하게 즐기는 영양가 있는 안주로 제격이다. 특히, 살라미는 와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안주 중 하나로 알려져 있어 홈술, 혼술족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 하림 ‘더미식 유니자장면 한그릇’

하림은 뜨거운 물과 전자레인지 만으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더미식 유니자장면 한그릇’을 2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대접 용기에 담겨 도톰한 모양의 면을 뜨거운 물로 익히고, 일반 수프 자장면과 달리 레토르트 포장이 된 황갈색 유니자장 소스를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손쉽게 유명 중식점 수준의 유니자장면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별도의 그릇이나 조리 도구가 필요 없어 집에서는 물론 언제 어디서나 전통 유니자장면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대접 용기는 캡과 리드지 2중의 물구멍 설계로 뜨거운 물을 안전하게 따라낼 수 있게 배려했다.

유니자장면 한그릇은 중국 ‘쓰부’의 전통 레시피의 맛과 풍미, 식감을 그대로 상온 밀키트로 구현한 제품이다. '유니(肉泥)’는 고기를 잘게 다졌다는 뜻으로 국내산 돼지고기, 양파, 감자를 잘게 다져 볶아 첫 입부터 마지막까지 면발에 고기가 소스가 함께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직화로 볶은 황갈색 전통 춘장과 닭 육수로 반죽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요자이멘(기름에 튀긴 중화면)의 조합은 풍미를 더욱 깊고 진하게 만든다.

더미식 유니자장면 한그릇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투썸플레이스 ‘포시즌커피’

투썸플레이스가 투썸의 20년 커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캡슐커피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투썸 포시즌 커피는 투썸을 대표하는 3가지 원두 블렌드와 함께, 이번 신제품을 위해 특별히 선보이는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만델링’을 추가 구성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원두를 다채롭게 제안한다.

특히 이번 제품은 4가지 원두를 사계절에 빗대어 투썸의 커피 히스토리를 감각적으로 풀어내 눈길을 끈다. 갓 피어나는 꽃처럼 싱그러운 향을 지닌 ‘아로마노트’는 ‘봄’으로, 깔끔하게 시원한 맛으로 갈증 해소에 제격인 ‘SWP디카페인’을 ‘여름’으로, 선선한 날씨에 생각나는 쌉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만델링’을 ‘가을’로, 디저트와 잘 어우러지는 깊은 풍미의 ‘블랙그라운드’를 ‘겨울’로 표현했다.

맛 뿐만 아니라 패키지도 사계절 커피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선물하기에도 좋다. 패키지 안쪽에 텍스트로 각 블렌드 별로 잘 어울리는 디저트 페어링도 함께 추천한다.

제품은 원두 블렌드 별로 4캡슐씩 총 16개의 캡슐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