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뿌리채소’ 활용 신메뉴 4종
[오늘의 새상품]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뿌리채소’ 활용 신메뉴 4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2.09.20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뿌리채소’ 활용 신메뉴 4종

아워홈(대표 구지은)이 운영하는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가 가을을 맞아 ‘뿌리채소’를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워홈 푸드엠파이어는 올 초 세계 5대 장수마을 ‘블루존’ 식습관을 재해석한 '블루존 플레이트(Blue Zone Plate)' 캠페인을 기획하고, 시즌별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봄 ‘슈퍼푸드’ 콘셉트로 귀리, 시금치, 토마토, 마늘 등 건강 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인데 이어 여름에는 고추장, 치즈 등을 활용한 ‘발효푸드’ 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는 가을 환절기 면역력을 높이고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해 영양 보충에 좋은 무, 연근, 우엉, 감자 등 뿌리채소를 활용했다.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제주식 해장국 △간장 연근 찜닭 반상 △불고기 삼색묵 비빔밥 △들깨 옹심이 귀리수제비 4종이다.

‘제주식 해장국’은 대표적 뿌리 채소인 무를 활용한 메뉴로 푹 고아낸 고기 육수에 소고기와 무, 얼갈이, 콩나물을 듬뿍 넣어 시원하면서 얼큰한 맛이 일품이다. 듬뿍 넣은 건더기를 한 입 가득 즐길 수 있다. ‘간장 연근 찜닭 반상’은 국내산 닭다리를 넣고 푹 쪄낸 간장 찜닭에 연근, 알감자, 당근 등 뿌리채소와 계란, 가래떡, 넓적당면, 고추 씨앗 등을 함께 넣어 만들었다.

‘불고기 삼색묵 비빔밥’은 도토리묵, 청포묵, 검은깨올방개묵으로 구성한 삼색묵과 함께 불고기, 야채를 간장소스에 비벼 먹는 건강한 한 끼 메뉴다. ‘들깨 옹심이 귀리수제비’는 비타민과 칼륨이 풍부한 감자로 만든 쫀득한 옹심이와 부드러운 귀리수제비를 넣어 만든 것으로 들깨를 첨가해 고소함을 더했다.

이번 ‘뿌리채소’ 메뉴는 푸드엠파이어 IFC몰점 등 총 6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