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아르포텐 솔루션’/대상㈜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가자미카츠’
[오늘의 새상품]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아르포텐 솔루션’/대상㈜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가자미카츠’
  • 김민 기자
  • 승인 2022.09.19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아르포텐 솔루션’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가 국내 최초로 L-아르기닌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아르포텐 솔루션’을 출시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혈관 이완을 통한 혈행 개선 기능성을 인정 받은 제품은 ‘아르포텐 솔루션’이 유일하다. ‘혈관 이완’은 혈액을 내보내는 혈관의 탄력성을 높이고 긴장도를 낮추는 것을 의미한다.

‘아르포텐 솔루션’은 평소 혈행이 원활하지 않거나 혈압이 높은 이들이 혈관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혈관이 노화될수록 탄력성이 떨어져 단단해지기 때문에 혈액 순환에 문제를 가져올 수 있다. 이 혈관이 적절히 이완될 수 있게 돕는 성분이 바로 ‘L-아르기닌’으로 ‘아르포텐 솔루션’을 섭취하면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 최대치인 L-아르기닌 6,000mg을 액상형 앰플 형태로 편하게 마실 수 있다.

‘L-아르기닌’은 그동안 혼합음료 등 식품 형태로만 존재했지만 대상그룹의 기술력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으로 처음 출시됐다. 특히, 대상의 아르기닌은 건강기능식품 원료 중에서도 고시형 원료가 아닌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다. 개별인정형 원료는 기존 시장에 없던 원료를 연구하고 임상을 거쳐 안전성, 기능성 등 식약처의 까다로운 기준을 충족해야만 허가를 받을 수 있다.

L-아르기닌의 효능은 SCI급 논문을 통한 인체적용시험 결과로도 입증됐다. L-아르기닌 6g을 3일간 섭취한 결과 수축기 혈압 감소 효과가 확인됐다. 10일간 L-아르기닌을 섭취한 후에는 혈관 회복 속도와 혈관 탄력성 개선에서도 유의미한 효과가 나타났다.

이밖에도 ‘아르포텐 솔루션’은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는 나이아신과 단백질∙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함유해 일상 속 활력 증진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당류∙지방∙나트륨∙콜레스테롤을 포함하지 않은 4제로(zero) 제품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새콤달콤한 오렌지 맛으로 아르기닌 특유의 비린 맛도 잡아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아르포텐 솔루션’ 출시를 기념해 19일 저녁 8시 45분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싱글 구성(2박스), 더블 구성(4박스), 트리플 구성(6박스)을 선보이며, 트리플 구성 구매 시 론칭 기념 이벤트로 ‘아르포텐 솔루션’ 체험분(3일)을 추가 증정한다.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체험분을 먹고 효과를 느끼지 못한다면 트리플 구성을 반품할 수 있는 파격적인 조건까지 더했다.

■ 대상㈜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가자미카츠’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핑크퐁 아기상어 가자미카츠’를 출시한다.

‘핑크퐁 아기상어 가자미카츠’는 북태평양 심해에서 잡은 각시가자미를 두 번 튀겨 만든 생선카츠로, 맛이 담백하고 살이 단단한 각시가자미의 식감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집으로ON’과 더핑크퐁컴퍼니의 라이선스 계약 체결로 ‘핑크퐁 아기상어’가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됐다. ‘핑크퐁 아기상어’는 더핑크퐁컴퍼니가 보유한 글로벌 인기 IP(지식재산권)이다.

‘핑크퐁 아기상어 가자미카츠’는 습식 빵가루와 오븐크럼블을 황금비율로 묻히고, 고온의 기름에서 두 번 튀겨낸 덕분에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다. 취향에 따라 타르타르 소스나 스리라차 소스 등에 찍어 먹으면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로 ‘핑크퐁 아기상어 가자미카츠’를 조리할 경우, 190℃로 3분간 예열한 다음 해동하지 않은 상태의 생선카츠를 겹치지 않게 넣으면 된다. 1장 기준으로 15분, 3장 기준으로 19분이면 전문점 못지 않은 생선카츠가 완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