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동원F&B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잔망루피 한정판/크리스탈 제이드 가을 시즌 메뉴 4종
[오늘의 새상품] 동원F&B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잔망루피 한정판/크리스탈 제이드 가을 시즌 메뉴 4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2.09.13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원F&B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잔망루피 한정판

동원F&B(대표 김재옥)가 MZ세대를 겨냥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를 모델로 한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복숭아, 레몬) 한정판을 출시했다.

한정판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MZ세대 놀이 문화인 밈(Meme)을 일으키고 있는 ‘잔망루피’ 캐릭터를 포장 디자인에 그려 넣은 제품으로,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기획됐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열량이 0kcal로, 출시 초기부터 각종 SNS에서 유명 인플루언서와 MZ세대 소비자들로부터 다이어트 중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었다. 출시 1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병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세계 각국의 유기농 기준을 통과한 보성산 찻잎을 항아리에 담아 향을 유지하며 발효시킨 후 저온추출공법(Cold brew)으로 우려내 홍차의 은은한 풍미가 살아 있으며, 복숭아, 레몬 등 과일의 산뜻한 맛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동원F&B는 잔망루피 캐릭터와 협업을 기념해 기존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500mL 용량에 이어 900mL 용량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고 잔망루피 팝업 스토어, 디지털 콘텐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 크리스탈 제이드 가을 시즌 메뉴 4종

크리스탈 제이드가 입맛을 깨우는 가을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청해진미’ 로 풍성한 가을, 푸른 바다의 기운을 담아낸 가을 미식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철 식자재인 꽃게와 새우를 활용한 ‘싱가포르식 활 칠리 크랩’ ‘서해안 꽃게 탕면’ ‘꽃게장 볶음밥’ ‘씨리얼 새우’ 등 4가지의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시즌의 주인공인 꽃게는 풍부한 알과 달콤한 맛이 특징인 서해안 꽃게를 사용하여 맛의 깊이는 물론 영양까지 잡았다. 각종 신선한 야채와 꽃게를 함께 넣어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맛의 ‘서해안 꽃게 탕면’과 19년 출시 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꽃게장 볶음밥’은 게장의 풍미를 배로 살려 특유의 감칠맛을 살렸다.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명물 ‘싱가포르식 칠리크랩’ 은 현지식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활 꽃게를 사용하여 신선함을 더했다. 마리당 300g이상의 최상의 꽃게만을 선별하여 가을철 물이 오른 속이 꽉찬 활 꽃게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곡물의 왕으로 불리는 ‘귀리’를 활용한 ‘씨리얼 새우’ 역시 차별화된 레시피로 크리스탈 제이드만의 정체성을 높였다.

크리스탈 제이드의 가을 시즌 메뉴는 9월 13일부터 11월 6일까지 소공점과 광화문 상하이 팰리스점, 잠원점을 비롯한 총 12개 매장에서 맛볼 수 있으며, 자세한 메뉴 및 판매 매장은 공식 홈페이지 (www.crystaljad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