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대상 청정원 ‘치폴레크림·크리미시저 드레싱’/CJ웰케어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풀무원 ‘300샐러드Meal’ 2종
[오늘의 새상품] 대상 청정원 ‘치폴레크림·크리미시저 드레싱’/CJ웰케어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풀무원 ‘300샐러드Meal’ 2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2.09.07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 청정원 ‘치폴레크림·크리미시저 드레싱’

대상㈜ 청정원이 샐러드 드레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치폴레크림 드레싱’, ‘크리미시저 드레싱’ 2종이다. 다양한 샐러드 채소 및 닭가슴살 등 다양한 토핑을 곁들여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대상㈜은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증가로 지난 2020년 샐러드 시장이 1조원을 돌파하면서 이와 함께 샐러드 드레싱 시장도 성장하는 상황에 주목해 샐러드 드레싱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

치폴레크림은 매콤한 치폴레와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로운 맛이 돋보이는 드레싱으로, 부리또볼·연어 포케·타코에 잘 어울린다. 크리미시저는 그레이티드파마산 치즈와 디종 머스타드 등을 섞어 만든 드레싱으로 시저 샐러드나 로메인 샐러드에 곁들이면 고소하고 풍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샐러드 시장이 커지면서 샐러드 드레싱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도 다양해지는 상황을 반영해 이번 샐러드 드레싱 신제품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식사 트렌드에 집중하고 이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CJ웰케어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

CJ웰케어는 균형 있는 단백질 섭취와 배변활동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CJ BYO 하이프로틴(High protein) 유산균’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은 단백질과 유산균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허 받은 장 유산균 CJLP243과 프리미엄 단백질을 담았다. 여기에 7 가지 곡물을 더해 하루 한 포 물에 섞어 고소한 맛의 단백질 유산균을 즐길 수 있다.

CJ웰케어는 최근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하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을 개발했다. 프리미엄 단백질은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1:1 비율로 배합해 소화가 편하도록 만들었다. 류신, 라이신, 메티오닌 등 9가지 필수 아미노산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식약처 일일섭취 권장 기준의 175%에 달하는 21g의 단백질이 들어있다.

장 유산균 CJLP243은 CJ제일제당의 60년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한식 발효식품 유래 식물성 유산균으로, 위산을 견디고 장 끝까지 살아남는 강한 생존력을 가졌다. 여기에 '4중 코팅 기술'로 유산균에 보호막을 만들어 한 층 생명력을 향상시켰으며, 유해균은 억제하고 유익균은 활성화 시키는 효과가 있다.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은 CJ웰케어 홈페이지와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CJ웰케어에서 운영하는 건강케어센터를 통해 전화 주문상담도 가능하다. 건강케어센터에서 먼저 선보였으며 초도 생산 물량이 조기 완판되는 등 높은 인기와 재구매율을 기록해 판매 경로를 확대했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줄어드는 근육 건강와 동시에 장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 풀무원 ‘300샐러드Meal’ 2종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가벼운 식단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평균 300㎉에 포만감은 높인 디자인밀 칼로리 조절식 ‘300샐러드Meal’의 신메뉴 2종(당근라페메밀면 샐러드, 레몬비트크림치즈 샐러드)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300샐러드Meal’은 식물성 단백질과 신선 채소를 푸짐하게 곁들여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요리형 샐러드다. 풀무원의 영양 설계 전문성 노하우로 한 끼 평균 300㎉ 대를 유지해 건강 식단을 가볍게 챙기려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300샐러드Meal에 곁들여진 토핑은 식물성 단백질 재료를 사용해 건강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대두단백질로 만든 식물성 불고기와 두부텐더 등 맛있고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에 제철 신선 채소를 곁들였다. 한 끼 메뉴에 함유된 나트륨 양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0% 이하로 설계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당근라페메밀면 샐러드’는 채 썬 당근을 상큼한 유자에 절여낸 당근라페와 새콤달콤한 단무지로 아삭한 식감이 일품인 샐러드다. 구수한 메밀면에 부드러운 지단채를 더해 이색적인 누들 타입의 한 끼 식사가 된다. ‘레몬비트크림치즈 샐러드’는 달콤한 복숭아와 포만감 높은 고구마에 상큼한 레몬과 비트로 풍미를 높인 크림치즈를 곁들인 샐러드다.

신제품을 포함한 풀무원 디자인밀 ‘300샐러드Meal’은 ‘디자인밀’ 홈페이지와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정기구독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제품은 매일 새벽 전용 보냉 가방에 담겨 냉장 배송돼 집과 사무실 등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식단을 관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