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대상㈜ 라이틀리 ‘곤약 혼합 7곡’/국순당 ‘횡성한우축제’ 라벨 부착한 대박 막걸리
[오늘의 새상품] 대상㈜ 라이틀리 ‘곤약 혼합 7곡’/국순당 ‘횡성한우축제’ 라벨 부착한 대박 막걸리
  • 김민 기자
  • 승인 2022.08.31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 라이틀리 ‘곤약 혼합 7곡’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가 씻거나 불리지 않고 바로 조리가 가능한 ‘곤약 혼합 7곡’을 선보인다.

라이틀리 ‘곤약 혼합 7곡’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다양한 곡물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건강을 고려해 단백질, 식이섬유, GABA 등이 고루 함유된 잡곡을 엄선했다.

‘곤약 혼합 7곡’은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는 현미 △식감이 독특한 찰기장쌀 △식물성 단백질 공급원인 귀리 △부드러운 식감의 찰보리쌀 △쫀득한 찹쌀 △자연계 아미노산 GABA가 풍부한 찰홍미쌀 △구수한 풍미가 일품인 수수 △냄새 없는 건조 곤약쌀 등 7가지의 곡물로 구성됐다.

다양한 식감과 구수한 맛을 즐기는 동시에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건조 곤약쌀을 첨가해, 습식 곤약쌀 특유의 냄새나 미끌거리는 식감에 예민한 소비자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곡물에 함유된 영양적인 강점 외에 편의성 역시 뛰어나다. 특허 받은 ‘이지쿡(Easy Cook)’ 기술을 적용해 잡곡밥 조리를 위해 씻고 오랜 시간 불리는 기존 과정을 생략했다. ‘곤약 혼합 7곡’ 한 팩을 뜯어 밥솥에 넣은 후 물 210㎖를 붓고 ‘백미모드’로 취사하면 된다.

또한 2인분(150g)씩 개별포장 되어 있어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 국순당 ‘횡성한우축제’ 라벨 부착한 대박 막걸리

국순당이 본사가 위치한 강원도 횡성지역의 대표적인 축제인 횡성한우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횡성한우축제’ 홍보라벨을 부착한 대박 막걸리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횡성한우축제 홍보라벨 대박막걸리는 9월부터 전국 주요 판매점에서 선보인다.

국순당의 횡성한우축제 홍보라벨에는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횡성한우축제의 행사 안내 및 횡성한우축제 홈페이지에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를 담고 있다. 축제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과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으며 횡성한우 캐리커처와 함께 소개해 보는 재미와 주목도를 높였다.

국순당은 이외에도 회사가 운영 중인 SNS 계정을 통해 횡성한우축제의 정보를 공유하는 등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지원할 계획이다.

올해 18회를 맞이하는 횡성한우축제는 횡성종합운동장 일원에서 3년 만에 대면 행사로 진행된다.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문화관광축제로 횡성군이 주최하고 횡성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전국 최고의 한우 먹거리 축제이다. 국순당은 축제 기간에 국순당 우리 술 홍보관 운영, 우리술 빚기 체험 교육, 횡성한우와 백세주 어울림 알림 행사 등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