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공식 홈페이지 전면 새단장
육우자조금, 공식 홈페이지 전면 새단장
  • 강영우 기자
  • 승인 2022.08.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자 관심도 따른 정보 분류와 트렌디한 디자인 적용
8~15일 퀴즈 이벤트 진행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는 육우자조금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해 8일부터 15일까지 육우자조금 공식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홈페이지 새단장을 통해 소비자들이 원하고자 하는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재정렬 했으며 트렌디하고 통일감 있는 디자인으로 개선해 보다 편리한 웹/모바일 홈페이지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육우자조금은 이번 홈페이지 새단장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육우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정체성 강화와 함께 육우자조금의 모든 소식을 종합하여 전달하는 '육우 콘텐츠 허브'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 전했다.

특히 육우 판매점 카테고리를 통해 전국의 육우 판매처와 온라인 판매처를 소비자가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지역별 판매점(오프라인 정육점, 식당 등) 카테고리에선 원하는 지역을 지도에서 선택 시, 지역의 육우 판매점의 주소를 알려주며 온라인 판매점 카테고리에선 신선한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한다.

더불어 참여마당을 신설해 육우자조금의 이벤트를 한눈에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정보마당은 소비자들이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요리 영상, 레시피북 등의 정보가 제공하고 유용한 육우정보와 자조금 소식지를 통해 육우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전달한다.

육우자조금 공식 홈페이지의 대대적 새단장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퀴즈 이벤트는 육우자조금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퀴즈 이벤트 게시물 정답에 관련된 힌트는 새단장한 육우자조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정답을 맞춘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각각 30명씩 추첨하여 육우 차돌박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조재성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소비자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육우정보와 콘텐츠를 쉽게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며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했다”며, “새단장한 육우자조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재미있고 유용한 육우콘텐츠를 선보이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늘려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