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동원F&B 뉴트리플랜 ‘디쉬’ 3종/하림 ‘IFF 핑크솔트 한입 닭가슴살’
[오늘의 새상품] 동원F&B 뉴트리플랜 ‘디쉬’ 3종/하림 ‘IFF 핑크솔트 한입 닭가슴살’
  • 김민 기자
  • 승인 2022.08.08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원F&B 뉴트리플랜 ‘디쉬’ 3종

동원F&B(대표 김재옥)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반려묘용 프리미엄 습식캔 ‘디쉬’ 3종(흰살참치, 흰살참치&연어, 흰살참치&닭가슴살)을 출시했다.

‘디쉬’는 국내 참치캔 1등 브랜드 ‘동원참치’와 30년 이상 펫푸드를 만들어온 동원F&B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람이 먹는 식재료와 동일한 원료를 담아 만든 100% 휴먼그레이드 간식 제품이다.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직접 잡은 신선한 참치 중에서도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흰살참치를 엄선했으며 닭가슴살, 연어 등을 그대로 담아 건강성과 기호성이 뛰어나다.

‘디쉬’ 3종은 ‘흰살참치’, ‘흰살참치&연어’, ‘흰살참치&닭가슴살’ 등으로 구성됐다. 동원F&B 식품연구원에서 펫푸드 전문 연구원이 설계한 영양 기준을 바탕으로, 펫푸드 전용 설비를 갖춘 국내 자체 공장에서 생산해 더욱 믿을 수 있다. 또한 한 캔당 2억마리(설계치 기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어 반려묘의 장 건강과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디쉬’ 3종(흰살참치, 흰살참치&연어, 흰살참치&닭가슴살)의 가격은 85g에 3,000원이다.

■ 하림 ‘IFF 핑크솔트 한입 닭가슴살’

㈜하림이 먹기 좋게 손질한 닭가슴살에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간을 입힌 ‘IFF 핑크솔트 한입 닭가슴살’을 출시했다.

‘하림 IFF 핑크솔트 한입 닭가슴살’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한입 크기로 자른 다음 핑크솔트로 밑간 한 제품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가볍게 양념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신선한 닭가슴살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다.

‘하림 IFF 핑크솔트 한입 닭가슴살’은 쿠팡에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