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올가홀푸드 전통간식 5종/동원F&B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하림 ‘피카츄 돈까스’/상하농원 ‘상하농원 화덕피자’ 3종/동서식품 ‘포스트 오레오 오즈 민트초코’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올가홀푸드 전통간식 5종/동원F&B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하림 ‘피카츄 돈까스’/상하농원 ‘상하농원 화덕피자’ 3종/동서식품 ‘포스트 오레오 오즈 민트초코’
  • 김민 기자
  • 승인 2022.07.25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풀무원 올가홀푸드 전통간식 5종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는 기존 스테디셀러 약과에 이어 식혜, 수정과, 누룽지칩, 연양갱 등의 전통간식을 출시하고 프리미엄 가치로 차별화한 전통식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올가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전통방식 그대로 정성 들여 만든 ‘식혜’, ‘수정과’와, 국산 백미로 만든 ‘누룽지칩 2종’, 원물의 식감을 그대로 살린 ‘양갱 세트’ 등 총 5종이다.

‘명인이 만든 유기농 식혜’는 유기농 백미와 유기농 엿기름 추출액, 유기농 설탕으로 완성한 전통 식혜이다. 대한민국 식품명인 77호 식혜 명인이 옛날 전통 방식 그대로 정성 들여 하루 한정된 수량으로만 생산한다. 낮은 온도에서 여과된 밥을 장시간 당화해 엿기름 특유의 달콤하고 구수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통곶감을 넣어 만든 수정과’는 상주곶감과 국산 생강, 계피를 통으로 넣어 만든 수정과이다. 계피를 장시간 정성스럽게 우려내 계피 특유의 맵싸하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온전히 즐길 수 있다. 통곶감을 그대로 넣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인위적이지 않고 기분 좋은 은은한 단맛이 특징이다.

‘슬림 누룽지칩 곤약∙흑임자현미’는 국산 백미를 최적의 두께로 바싹하게 구워낸 스낵 형태의 누룽지이다. 튀기지 않고 얇게 편 뒤 앞뒤로 두 번 구워내 과자처럼 즐기거나 샐러드 및 요거트와 곁들이기 좋다.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슬림 누룽지칩 곤약’에는 국산 백미에 30%의 곤약을 넣어 고소함은 그대로 살리고, 풍부한 포만감으로 칼로리는 낮췄다. ‘슬림 누룽지칩 흑임자현미’는 현미와 흑임자로 고소함을 더하고 식감을 살렸다.

‘고칼슘∙고식이섬유 양갱 세트’는 곡물과 고구마 등 건강한 재료에 칼슘(210mg/100g)과 식이섬유(6g/100g) 등의 영양 성분을 가득 담은 고급 양갱 세트이다. 팥, 고구마, 흑임자 3가지 맛을 한 번에 담은 고급 디저트로, 국산 한천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과 통팥, 고구마말랭이로 씹는 식감을 살렸다. 풀무원기술원에서 개발한 레시피를 활용해 올가 만의 엄격한 기준으로 만든 앙금으로 재료 본연의 건강한 맛까지 살렸다.

기존 인기 상품인 ‘한입에 쏙 우리밀 꼬마약과’는 우리 밀과 국산 조청쌀엿을 넣어 달콤하고 쫀득한 옛 맛 그대로의 약과 맛을 느낄 수 있다. 한입 크기로 개별 포장돼 간편하게 먹기 좋고,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동원F&B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

동원F&B(대표 김재옥)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이 100% 식물성 오메가3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를 출시했다.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는 해양 미세조류(식물성 플랑크톤)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3 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생선 등에서 추출한 동물성 오메가3와 달리 어취가 없고 중금속 오염 걱정이 없어 채식주의자는 물론 임산부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는 전 세계 1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생산업체 ‘폴라리스(Polaris)’의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 원료를 사용하며, 1일 섭취량 기준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 900mg을 섭취할 수 있어 혈행개선은 물론 혈중 중성지질 개선, 눈 건강,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는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한국비건인증원은 원재료는 물론 제조 과정, 동물성 유전자 유무 검사 등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쳐 기준을 통과한 완제품에 대해 비건 인증을 부여한다.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의 내용량은 650mg 캡슐 60개입, 정상가는 7만9,000원이며, 전국 GNC 매장과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원F&B는 오는 31일까지 GNC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하림 ‘피카츄 돈까스’

㈜하림이 ‘피카츄 돈까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하림 ‘포켓몬 치즈핫도그’와 ‘포켓몬 치즈너겟’이 포켓몬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인기 포켓몬인 피카츄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돈까스 제품을 선보였다.

하림 ‘피카츄 돈까스’는 포켓몬코리아와의 정식 계약을 통해 출시되는 제품이다.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공식 라이선스 피카츄 돈까스다. 어릴 적 학교 앞 문방구에서 사 먹던 추억의 피카츄 돈까스가 월등히 진화하여 돌아온 셈이다. 추억의 피카츄 돈까스는 꼬리가 없어서 토끼나 곰 같기도 했는데, 하림 피카츄 돈까스는 피카츄의 트레이드마크인 번개 모양의 꼬리가 달려 있다. 국내산 돼지고기와 닭고기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200˚C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약 13분 정도 익히거나 프라이팬에 앞뒤로 번갈아 가면서 약 6분 굽기만 하면 맛있는 돈까스를 맛볼 수 있다. 기호에 맞게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아이들 간식이나 밥반찬은 물론 어른들을 위한 가벼운 맥주 안주로도 제격이다.

제품에는 아르세우스, 디아루가, 펄기아, 기라티나 등 전설·환상의 포켓몬 4종과 꼬부기, 잠만보 등 인기 포켓몬을 포함해 총 50종의 홀로그램 스티커가 랜덤으로 1장씩 들어있다.

‘피카츄 돈까스’는 한 봉에 낱개 5개로 구성돼 있고 가격은 9,480원(500g)이다. 26일 오후부터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고 이후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상하농원 ‘상하농원 화덕피자’ 3종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상하의 신선함을 담아내는 캐주얼 레스토랑 ‘상하키친’ 대표 메뉴인 화덕피자 ‘1만개’ 판매를 기념하여 간편식(HMR) 제품 ‘상하농원 화덕피자’ 3종을 출시했다.

상하농원 화덕피자 3종은 풍미를 위해 상하 치즈 공방의 치즈를 다채롭게 사용했으며, 48시간 저온 숙성한 상하키친 노하우를 담은 수제 도우 타입으로 쫄깃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총 3종의 피자는 고소한 아몬드, 달콤한 벌꿀과 프리미엄 치즈 6가지가 가득 들어간 ’치즈 피자’, 상하농원 햄공방 수제소시지에 상하치즈에 향긋한 바질의 풍미를 더한 ’소시지 피자’, 쫄깃한 상하치즈, 도우, 소스, 그리고 향긋한 바질과 마리네이드 토마토가 한데 어우러진 정통 나폴리 스타일의 ‘마르게리타 피자’로 구성되어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기 쉬운 9인치로 출시됐다.

상하농원 화덕피자 3종은 상하농원 내 파머스마켓과 온라인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출시 한 달 만에 3천개가 판매되었다. 또한, 온라인 판매 출시기념 이벤트로 3종 세트 구매 1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상하농원은 화덕피자 3종을 필두로 햄공방 소시지 핫도그, 치즈와 고구마, 계란 주먹밥, 부대찌개 등 상하농원만의 다양한 간편식(HMR)을 대형마트와 다양한 채널로 입점을 추진하고 있다.

■ 동서식품 ‘포스트 오레오 오즈 민트초코’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달콤한 초코맛과 상쾌한 민트맛의 조화가 돋보이는 신제품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 오즈 민트초코’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 오즈’에 최근 주류로 자리잡은 민트초코맛을 더한 제품이다. 달콤한 오레오 쿠키링에는 민트 크런치가 쏙쏙 박혀 있으며, 천연 색소 스피룰리나를 입힌 마시멜로에는 민트향이 더해졌다. 민트 크런치 쿠키링과 민트 마시멜로가 조화를 이루며 바삭한 식감은 물론 달콤하고 상쾌한 민트초코맛을 선사한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오레오 오즈의 대표 캐릭터인 ‘오레오 오즈맨’을 활용한 신규 TV 광고를 온에어하고 굿즈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포스트 오레오 오즈 민트초코’는 전국 할인점에서 250g 기준 4880원, 500g 기준 8680원에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