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대상㈜ 라이틀리 ‘곤약김밥’ 3종/사조대림 ‘365.24 한돈 육포’/투썸플레이스 여름 한정 기획상품
[오늘의 새상품] 대상㈜ 라이틀리 ‘곤약김밥’ 3종/사조대림 ‘365.24 한돈 육포’/투썸플레이스 여름 한정 기획상품
  • 김민 기자
  • 승인 2022.07.14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 라이틀리 ‘곤약김밥’ 3종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가 칼로리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곤약김밥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라이틀리 곤약김밥은 곤약 쌀을 활용해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은 살리고 칼로리 부담은 낮춘 제품이다. 닭가슴살, 제육, 계란 등을 김밥 속재료로 활용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겼다. 또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겨 있어 든든한 한 끼, 식단관리가 필요할 때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청양닭가슴살 △매콤제육 △계란두부 3종으로 구성된다.

청양닭가슴살 곤약김밥은 국산 청양고추를 사용해 깔끔하고 매콤한 맛을 살렸다. 닭가슴살을 활용해 담백함을 더하고 단백질을 챙긴 제품으로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매콤제육 곤약김밥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매콤달콤한 소스로 양념해 풍미를 살린 제품이다. 또 단백질 함유량이 15g 수준으로 맛과 건강을 모두 챙겼다.

계란두부 곤약김밥은 국산 양배추와 계란을 사용해 아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칼로리는 280kcal로 밥 한 공기 칼로리(백미 200g 기준 약 300kcal)보다 낮아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다.

■ 사조대림 ‘365.24 한돈 육포’

사조대림은 ‘365일, 24시간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스낵/안주’ 브랜드 ‘365.24(삼육오점이사)’의 신제품, 돼지고기로 만든 돈육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조대림의 새로운 육포 제품은 ‘365.24 한돈 육포’로, 돈육포의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365.24 오리지널 한돈 육포’와 데리야끼 소스의 감칠맛이 더해진 특별한 맛의 ‘365.24 데리야끼 한돈 육포’로 구성됐다.

‘365.24 한돈 육포’ 2종은 엄선된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으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담백하고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특히, 1봉지당 12g의 높은 단백질 함량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술안주 또는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제격이다. 또한 쇠고기 육포 대비 가성비가 높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사조대림은 이번 ‘365.24 한돈 육포’ 출시를 통해, 매년 증가하고 있는 사조대림 육포 제품의 인기를 이어 나가는 한편, 사조대림의 스낵/간식 브랜드 ‘365.24(삼육오점이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365.24 한돈 육포’의 패키지 디자인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 Design Award’에서 수상한 양정은 디자이너와 협업을 진행했다. 귀여운 돼지와 육포 캐릭터의 위트 있고 재미있는 모습이 인상적인 이번 ‘365.24 한돈 육포’ 디자인을 통해 MZ세대 등 다양한 세대와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제품의 특징을 재미있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조대림 ‘365.24 한돈 육포’는 사조몰(www.sajomall.co.kr) 등 온라인몰이나 가까운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서 쉽게 구입 가능하다.

■ 투썸플레이스 여름 한정 기획상품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해변의 낭만을 담은 한정 기획상품인 감성 파라솔과 오션 무드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감성 파라솔과 오션 무드등은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선샤인 파라다이스 (Sunshine Paradise)’를 컨셉으로 만든 제품이다. 스무 살 투썸이 만난 빛나는 여름의 낮과 밤을 테마로, 투썸의 인기 여름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로 구성해 선보인다.

먼저,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감성 파라솔과 케이크 빙수를 함께 구성한 ‘빛나는 여름 낮 SET’를 만나볼 수 있다. 감성 파라솔은 풍성한 타슬이 감성적이고 여유로운 휴양지의 분위기를 자아내며, 캠핑, 해변, 정원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빙수는 블루베리 케이크 빙수, 티라미수 케이크 빙수,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 중 선택할 수 있다. 빛나는 여름 낮 세트는 4만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2차로, 7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오션 무드등과 여름 에이드 구성의 ‘빛나는 여름 밤 SET’를 선보인다. 바다의 빛을 머금은 조약돌을 모티브로 한 무드등은 다양한 빛 연출, 블루투스 기능 등이 있어 수면이나 휴식을 취할 때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에이드는 선샤인 청사과 에이드 또는 선샤인 청귤 에이드 중 선택 가능하다. 빛나는 여름 밤 세트는 2만 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별로 제품 보유 상황 및 프로모션 진행 여부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매장에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