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폴 바셋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
[오늘의 새상품]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폴 바셋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
  • 김민 기자
  • 승인 2022.06.30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한정판

코카-콜라가 글로벌 이노베이션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의 두 번째 국내 프로젝트로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 한정판을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올해 2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을 선보였다. 무한 상상력을 담은 아이디어, 이색 협업, 문화 트렌드를 접목해 일상이 더욱 마법 같이 짜릿해지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취지다.

지난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에 이어 국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한정판은 글로벌 음악 아티스트와 협업한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이다.

2022 그래미상 후보에 지명됐던 MARSHMELLO(마시멜로)는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DJ이자 EDM 아티스트이다. 본인의 시그니처인 하얀색의 마시멜로 헬멧을 항상 착용하는 신비주의 콘셉트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호기심을 자극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코카-콜라와 그의 음악 세계에 대한 영감과 상상력을 조합해 탄생하게 됐다.

먼저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패키지 디자인에서 브랜드 상징과 아티스트의 시그니처를 접목해 과감한 변화를 줬다. 패키지의 바탕 색상을 코카-콜라 고유의 빨간색 대신 MARSHMELLO의 시그니처인 하얀색으로 적용했다. 전면 하단에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로고와 함께 아티스트 모습을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조합해 특별함을 더했다.

여기에 코카-콜라의 또 다른 브랜드 상징인 글씨체(스펜서체)로 쓰여진 검정색 로고는 마치 아래로 녹아 내리는 듯한 형태로 구현돼 익숙한 듯 하면서도 완전히 새로운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는 355ml 1종 한정판으로 7월 11일 출시 예정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7월 1일부터 10일까지 코-크플레이 앱 등을 통해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런칭 기념 한정판 티셔츠를 증정할 계획이다. 출시 이후에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 및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폴 바셋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

폴 바셋에서 지난 30일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시즌마다 새로운 맛을 선보이는 아이스크림에 당도가 높아 여름철 대표 간식으로 자리 잡은 초당 옥수수를 적용한 것이다. 부드러운 상하목장 아이스크림과 초당 옥수수가 만나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폴 바셋은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 카페 라떼’도 선보였다. 달콤한 초당 옥수수 베이스에 에스프레소를 더해 달콤 쌉싸름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로, 이색적인 커피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의 마음을 겨냥했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옥수수 아이스크림 외에 베이커리 메뉴인 ‘옥수수 치즈 브레드’도 함께 출시했다. 톡톡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와 베이컨이 모차렐라 치즈와 체다치즈가 어우러져 짭조름한 맛을 내는 빵에 콕콕 박혀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다. 룽고나 카페 라떼와 같이 폴 바셋 커피와 잘 어울리는 맛으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