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CJ웰케어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오리온 ‘초코파이情∙포카칩’ 여름 한정판 3종/사조대림 ‘대림선 24/7 안심 빨간삼계탕’
[오늘의 새상품] CJ웰케어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오리온 ‘초코파이情∙포카칩’ 여름 한정판 3종/사조대림 ‘대림선 24/7 안심 빨간삼계탕’
  • 김민 기자
  • 승인 2022.06.23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웰케어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CJ웰케어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팻다운'이 20년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라는 식약처 인정 2중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다이어트 앰플이다. 120년 역사를 가진 스위스 론자사의 특허받은 고순도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 원료를 사용했으며, 체지방 감소 기능성뿐만 아니라 운동으로 인한 피로 개선 기능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은 24일 오전 10시 25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팻다운은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지난 20년 간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개인별 다이어트 니즈에 맞춰 음료형, 식이조절형 정제/캡슐, 일상생활형 스틱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 오리온 ‘초코파이情∙포카칩’ 여름 한정판 3종

오리온은 ‘초코파이情 수박’, ‘포카칩 훌라망고맛’, ‘포카칩 라임모히또맛’ 등 여름 한정판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초코파이情 수박’은 1974년 출시 이후 50년 가까이 사랑받고 있는 국민간식 초코파이를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 맛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마시멜로에 수박 과즙을 넣어 자연스러운 과일 맛을 냈다. 겉은 실제 수박을 연상케 하는 껍질 무늬로 코팅하고, 속은 붉은색 빵으로 수박 과육을 표현했다. 초코칩으로 수박 씨까지 리얼하게 구현해 ‘오도독’ 씹어먹는 식감도 더했다. 무더운 여름, 냉동실에 얼려 먹으면 수박맛 아이스크림처럼 색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포카칩 여름 한정판은 인기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 음료 맛을 그대로 담아냈다. ‘훌라망고맛’은 하와이에서 즐기는 달콤한 망고주스 맛을, ‘라임모히또맛’은 몰디브를 연상시키는 새콤하면서 청량한 라임모히또 맛을 더해 음료를 함께 마시는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패키지 역시 컬러풀한 색상과 시원한 여름음료 이미지로 디자인해 주목도를 높였다. 100% 국산 햇감자로 만들어 보다 신선한 감자칩의 풍미와 이색적인 맛을 함께 담았다.

인기 제품이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만큼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채로운 여름휴가의 맛’을 주제로, 6월 말까지 제품 뒷면의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설문에 참여하면 총 100명에게 포카칩 여름 한정판 제품 1상자를 증정한다. 7월에는 MBTI처럼 여행 취향을 알아보는 ‘나만의 바캉스타일’, 8월에는 N행시를 짓는 ‘컬러풀 문학전:여름이었다’ 이벤트를 각각 진행하고, 참여 및 공유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한 스페셜 바캉스 아이템을 제공한다.

■ 사조대림 ‘대림선 24/7 안심 빨간삼계탕’

사조대림은 다가오는 무더위에 기력을 북돋아 줄 보양식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조대림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삼계탕 ‘대림선 24/7 안심 빨간삼계탕’이다.

‘대림선 24/7 안심 빨간삼계탕’은 100% 국내산 닭고기 한마리가 통으로 들어갔으며, 여기에 찹쌀, 대추, 수삼 등 좋은 재료들을 가득 채워 정성스럽게 만든 프리미엄 보양식이다. 특히, 좋은 재료와 정성으로 만든 삼계탕의 진한 풍미와 깊은 맛에 매콤하고 칼칼한 빨간맛을 추가해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매콤한 삼계탕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삼계탕이라고 하면 조리하기 어렵다는 인식이 많은데, ‘대림선 24/7 안심 빨간삼계탕’은 끓는 물에 제품을 봉지째 넣고 15분간 중탕으로 데우거나, 제품을 개봉해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담아 약 8분간만 데우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요리가 서툴거나 바쁜 직장인, 1인가구 또는 간편하게 삼계탕을 즐기고 싶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실온 보관이 가능해 집에서뿐만 아니라 캠핑 등 야외활동 시에도 특별한 요리로 즐기기 좋다. 특히, 다가오는 복날 간편하고 영양 가득한 한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사조대림이 ‘대림선 24/7 안심 빨간삼계탕’을 선보인 브랜드 24/7(이사칠)은 사조대림의 식품 제조 노하우를 담아낸 사조대림의 가정간편식 브랜드로, ‘24시간 7일 내내 언제나 맛있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조대림 ‘대림선 24/7 안심 빨간삼계탕’은 가까운 슈퍼마켓이나 각종 온라인몰, 사조몰(www.sajomall.co.kr)에서 쉽게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