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프로틴 리저브’/풀무원녹즙 ‘핸디밀 그린샐러드 식이섬유플랜’/코카-콜라사 ‘I.d.H(아이∙디∙에이치)’/드롭탑 '수복수복' 스무디 2종
[오늘의 새상품]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프로틴 리저브’/풀무원녹즙 ‘핸디밀 그린샐러드 식이섬유플랜’/코카-콜라사 ‘I.d.H(아이∙디∙에이치)’/드롭탑 '수복수복' 스무디 2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2.06.07 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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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프로틴 리저브’

대상라이프사이언스(주)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지속 가능한 프리미엄 단백질 ‘마이밀 프로틴 리저브’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풍성한 판매 행사를 마련한다.

‘마이밀 프로틴 리저브’는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글로벌 동물성 단백질 1위 기업인 폰테라(Fonterra)사와 기술 제휴를 맺고 독점 판매 중인 프리미엄 단백질 제품이다. 다른 단백질 혼합 없이 원유에서 단 0.12%만 추출되는 완전 단백질인 ‘유청단백질’만을 사용해 소화흡수율을 높이고, 폰테라의 최신 공법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약 11배 이상의 락토페린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락토페린은 모유, 초유에 다량 함유된 우유 정제 단백질로 항균 및 항염 효과가 있다.

또한 ‘마이밀 프로틴 리저브’는 건강한 단백질이 건강한 소에서 나온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100% 뉴질랜드 자연방목 방식으로 키운 젖소의 원유를 원료로 사용했다. 뉴질랜드에서 풀을 먹여 키운 소에서 원유를 얻는 생육 방식인 그래스패드(Grass Fed) 인증과 케어포카우(Cared for Cows) 인증을 받은 원유를 사용해 동물 복지를 실현하고 원유 품질을 강화했다. 두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젖소에게 인위적인 성장호르몬과 불필요한 항생제 투여를 금지하고, 소 한 마리당 1,058평의 넓은 활동 공간을 보장하는 사육 환경에서 키워야 한다. 또한, 매년 건강검진을 통해 소의 상태를 살피고, 연 평균 35만번의 원유 속 항생제 검출 검사를 통과해야 한다.

이번 신제품은 롯데홈쇼핑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대상웰라이프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롯데홈쇼핑은 7일 저녁 7시 40분 ‘마이밀 프로틴 리저브’ 론칭 방송을 진행하고, 전 구매 고객에게 친환경 소재의 트라이탄 보틀 1개를 제공한다. 더블 구성 세트 구매자에게는 ‘마이밀 뉴프로틴바’ 2박스와 함께 추첨을 통해 싱글 구성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대상웰라이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재구매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구매 확정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쏠비치 패밀리 숙박권, 싱글 세트(6통) 등을 증정한다.

■ 풀무원녹즙 ‘핸디밀 그린샐러드 식이섬유플랜’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신선한 녹색 채소 생즙에 플레인 요거트를 더해 든든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 대용 녹즙 스무디 ‘핸디밀 그린샐러드 식이섬유플랜’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핸디밀 그린샐러드 식이섬유플랜’은 하루 한 병으로 바나나 3개 분량의 식이섬유(식품정보 데이터베이스 기준)를 섭취할 수 있는 고식이섬유 녹즙 스무디 음료다. 제품 1병당 10g의 식이섬유가 함유돼 가볍고 건강한 식단을 원하는 이들의 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생즙 베이스로는 신선하게 짜낸 녹색 채소 2종(시금치, 밀싹)을 사용했다. 여기에 유산균과 우유만으로 발효한 플레인 요거트를 더해 포만감까지 채웠다.

소비자의 니즈와 취향을 고려해 맛도 한층 강화했다. 상큼달달한 샤인머스켓 맛으로 녹즙을 처음 접하거나 생즙 특유의 맛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망고, 복숭아 등의 프리미엄 과일을 갈아 넣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산뜻한 맛으로 완성했다.

제품은 한 병당 3,300원(190ml)이며, 풀무원녹즙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기구독 시 풀무원녹즙의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으로부터 매일 아침 신선한 상태로 받아볼 수 있어 꾸준한 식습관 관리에 도움을 준다.

■ 코카-콜라사 ‘I.d.H(아이∙디∙에이치)’

코카-콜라사는 시원한 배 맛에 숙취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헛개나무과병추출물을 2460mg 함유한 신제품 ‘I.d.H(아이.디.에이치)’를 출시한다. 최근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갈아만든 배’의 숙취해소 음료 버전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I.d.H’는 배 과육을 갈아낸 퓨레를 함유해 갈증이 심해지는 음주 후에도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숙취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헛개나무과병추출물이 2460mg 함유돼 있다.

제품 패키지는 시원한 블루 색상에 배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전면에 영문 제품명 ‘I.d.H’와 함께 상단에 한글로 ‘아이∙디∙에이치’를 넣어 직관적인 이해를 돕고 있다. 소용량 175ml 캔 1종으로 출시돼 부담 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다.

‘I.d.H’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 식품점 및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드롭탑 '수복수복' 스무디 2종

드롭탑이 앞서 출시한 샤인머스캣 에이드, 1인 빙수 등 여름 신 메뉴에 이어 고유의 차별화된 브랜딩을 위해 오는 8일, 꿀수박과 꿀복숭아 스무디 2종을 여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꿀수박 스무디는 시원하고 아삭한 수박을 통째로 블렌딩하여 꿀처럼 달콤하면서도 청량감을 더한다.

꿀복숭아 스무디는 꿀복숭아에 씹는 맛이 살아있는 리치 워터젤리 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풍미를 살려냈다.

이번에 출시한 스무디 2종은 청량감과 시원함을 줄 수 있는 제철 과일을 사용한 논커피 음료라는 것이 특징이다.

거리두기 해제와 때 이른 무더위에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다양해졌고 가정의 달 이후로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10대 청소년부터 40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겨냥해 개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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