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FOOD'22] 유럽 아일랜드 쇠고기 공급사 케팍그룹 & 큐케이미트
[SEOULFOOD'22] 유럽 아일랜드 쇠고기 공급사 케팍그룹 & 큐케이미트
  • 김현옥/김민 기자
  • 승인 2022.06.07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일랜드에 본사를 둔 가족경영 회사인 케팍 그룹(Kepak Group)은 유럽의 대표적인 식품 혁신 기업 중 하나로, 소매 및 푸드서비스 유통망에 다양한 종류의 육류를 공급하고 있다.

소비자 인사이트, 혁신, 다양한 품종 및 가공 공정에 대한 투자, 식품 안전 및 품질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연간 50만 마리 이상의 소, 170만 마리 이상의 양, 45만 마리 이상의 돼지, 6만 톤 이상의 소비자 식품을 가공한다. 그룹의 매출은 15억 유로를 넘어섰으며, 전 세계에 5천 명이 넘는 직원을 가지고 있다.

아그라케팍 인터내셔널(AgraKepak International)은 케팍 그룹의 전 세계 무역 을 담당하는 곳으로, 유럽연합 밖의 해외시장으로 육류와 생선을 공급하는데 전문화 되어 있다. 아그라케팍 인터내셔널은 소고기, 생선, 돼지고기, 양고기, 가금류를 아시아, 아프리카 및 기타 해외 시장으로 공급한다. 

큐케이 미트(QK Meats)는 25년 이상 영업해왔으며, 아일랜드 킬대어 카운티의 나스 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다.

소고기 포장 및 공급에 종사하고 있는 큐케이 미트는 4대 육류인 소고기, 가금류, 돼지고기, 양고기를 포함한 육류에 대한 지식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소규모 독립 업체들 대부분을 포함하는 모든 주요 육류 제조업자 및 포장업자들과 원스톱 계약을 맺고 있다.

사양, 품질관리, 냉장, 보관, 위치, 시즌성 구매 등 전 공급망 관리를 통해 경쟁력을 확 보한다. 큐케이 미트는 퀘일리(Queally) 가문이 소유하고 있는 애로우 그룹(Arrow Group)의 일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