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아임리얼 ABC·바나나 트로피컬’/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티아시아 ‘키마’/코카-콜라 제로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한정판 패키지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아임리얼 ABC·바나나 트로피컬’/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티아시아 ‘키마’/코카-콜라 제로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한정판 패키지
  • 김민 기자
  • 승인 2022.05.31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풀무원 아임리얼 ABC·바나나 트로피컬’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의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이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차별화된 프리미엄 원료로 색다른 맛을 구현한 신제품 2종 ‘ABC 주스’와 ‘바나나 트로피컬’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4년 만에 공개하는 이번 신제품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일상 속에서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소비자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프리미엄 원재료를 물 한 방울 없이 그대로 갈아 넣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임리얼 ABC 주스’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ABC 주스를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사과, 비트, 당근을 원물 그대로 갈아 넣어 원재료를 손질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아임리얼 바나나 트로피컬’은 상큼하고 달콤한 열대과일의 맛이 잘 어우러지는 주스다. 바나나와 파인애플, 망고 등 대표적인 열대 생과일을 한 병에 담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2종 모두 아임리얼만의 브랜드 원칙에 따라 정제수, 설탕 등을 첨가하지 않고 100% 생과일을 착즙해 건강하게 만들었다. 특히 단 1초도 가열하지 않는 ‘비가열 살균’ 공법을 적용해 원료의 영양 손실은 최소화하고 신선도는 높였다.

제품은 190㎖(3,280원) 외에 700㎖(9,980원) 대용량으로도 출시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 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CJ프레시웨이’와 협업해 신제품 프리미엄 디저트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2020년 474㎖ 용량 ‘홈타입 아이스크림’과 2021년 ‘소용량 아이스크림 100㎖’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 신제품을 통해 다시 한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내 제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신제품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은 스테디셀러 토핑 요거트 ‘비요뜨’를 콘셉트로 국산 원유에 더해 건강하고 신선한 플레인 발효액을 함유한 474㎖ 대용량의 프리미엄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다.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은 캐나다산 블루베리 과육잼 토핑의 ‘블루베리’ 맛과 달콤한 초코볼 토핑으로 풍부하고 진한 초코 식감을 더한 ‘초코볼’ 맛, 국산 딸기 과육잼 토핑의 ‘딸기’ 맛으로 구성해 트렌디한 디저트를 선호하는 MZ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신제품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은 온∙오프라인 채널 및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티아시아 ‘키마’

티아시아(T·Asia)가 일본식 카레 전문점에서 즐겨먹었던 숙성 카레 ‘키마’를 취향에 맞게 요리할 수 있도록 조리형 분말 커리로 출시했다.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바로 즐길 수 있는 레토르트 ‘키마 커리’가 인기를 끌자 분말 형태로도 선보였다. 이로써 티아시아 분말 커리는 마크니, 푸팟퐁, 마살라, 스파이시 마살라에 이어 키마까지 총 5종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티아시아 분말 커리는 닭고기나 게살 등 원하는 재료를 기호에 맞게 준비하고 분말을 넣어 끓이면 전문점에서 맛보던 다양한 커리들을 홈메이드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요리는 쉽지만 기존 카레와는 다른 이국적인 맛을 즐길 수 있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 ‘키마 커리’는 카라멜라이징한 양파의 감칠맛과 단맛, 12시간 숙성한 카레분의 진한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이 깊고 풍부하다. ‘키마’는 본래 인도 왕실이 있던 아그라에서 즐기던 인도 요리로, 영국을 거쳐 일본으로 넘어가 브라운 숙성 카레의 대명사가 됐다. 티아시아는 인도 왕실 요리 전문 셰프와 공동 연구를 통해 15가지 향신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이국적이면서도 우리 입맛에 꼭 맞는 깊고 풍부한 카레 맛을 구현했다.

취향대로 고른 재료에 티아시아 키마 분말 커리를 넣고 끓이면, 밥이나 인도식 빵 ‘난’과 함께 먹어도 맛있다. 돈까스나 함박스테이크, 우동에 곁들이면 근사한 요리가 된다. 자극적이지 않아 어른은 물론 아이들도 먹기 좋다.

■ 코카-콜라 제로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한정판 패키지

코카-콜라가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이하, ‘종이의 집’)’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X종이의 집’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

코카-콜라 제로와 넷플릭스 ‘종이의 집’의 만남은 ‘짜릿함’이라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마련됐다. 코카-콜라 제로의 말이 필요 없는 짜릿함과 역대급으로 짜릿한 작전을 펼친다는 ‘종이의 집’의 협업으로 올 여름 소비자들에게 훔치고 싶을 만큼 짜릿한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것이다.

‘코카-콜라 제로X종이의 집’ 한정판 패키지는 ‘종이의 집’의 상징인 붉은 슈트와 하회탈 일러스트를 더한 색다른 매력으로 소장의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페인 원작의 한국 리메이크작으로 만들어지는 ‘종이의 집’은 극을 이끌어 가는 강도단의 마스크로 한국의 아름다움을 담은 하회탈을 선택해 공개 직후 국내외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코카-콜라 제로X종이의 집’ 패키지는 6월 한 달 간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제로 250ml, 355ml 캔 제품과 500ml, 1.5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대형마트, 편의점 및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