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대상㈜ 청정원 호밍스 메인요리 HMR 신제품 4종/하림 ‘The미식 밥’ 11종/롯데제과 ‘와’, 한 글자 감탄사로 이름 바꾼 한정판/뉴스킨 파마넥스 ‘비타민 C·D 구미’ 신제품 및 리뉴얼
[오늘의 새상품] 대상㈜ 청정원 호밍스 메인요리 HMR 신제품 4종/하림 ‘The미식 밥’ 11종/롯데제과 ‘와’, 한 글자 감탄사로 이름 바꾼 한정판/뉴스킨 파마넥스 ‘비타민 C·D 구미’ 신제품 및 리뉴얼
  • 김민 기자
  • 승인 2022.05.16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 청정원 ‘호밍스’ 메인요리 HMR 신제품 4종

대상㈜ 청정원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메인요리’ 라인업 확대를 위해 HMR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청정원 호밍스 ‘메인요리’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기 번거로운 구이, 전골, 볶음 등의 메뉴를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조한 냉동 가정간편식이다. 기존 가정간편식과 달리 손질된 식재료를 급속 냉동해 재료의 신선함과 식감을 살렸다.

신제품 4종은 △기사식당 돼지불백 △바베큐 쪽갈비 △춘천식 닭갈비 △소고기버섯 만두전골로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한식 메뉴로 구성됐다.

‘기사식당 돼지불백’은 돼지고기를 직화로 구워 풍미를 낸 제품으로, 기사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식당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바베큐 쪽갈비’는 육향이 살아있는 갈빗살을 직화 불맛 소스와 로즈마리, 마늘 등의 향신료로 마리네이드하여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을 냈다.

‘춘천식 닭갈비’는 닭다리살과 양배추, 고구마 등 각종 재료를 양념하여 춘천 닭갈비의 매콤달콤한 맛을 살렸고, 우동 사리를 함께 동봉하여 현지 식당의 느낌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소고기 만두전골’은 속이 꽉찬 왕만두와 소고기, 각종 야채를 넣어 외식 부럽지 않은 풍성한 전골요리를 구현했다. 여기에 양지 육수와 채수로 깔끔하고 깊은 맛을 더했다.

호밍스 ‘메인요리’ 4종은 별도의 재료나 양념을 준비할 필요 없이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 냄비를 활용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덕분에 요리하지 않고 한 끼를 해결하고 싶을 때, 캠핑이나 여행 중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싶을 때 등 언제 어디서나 ‘제대로 된 식사’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 하림 ‘The미식 밥’ 11종

하림이 100% 쌀과 물로 지어 밥 본연의 풍미(냄새, 색깔, 식감)를 살린 ‘The미식 밥’을 선보이며, 국내 즉석밥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16일 The미식 밥 론칭 기자간담회를 열고 “한 알 한 알 살아있는 갓 지은 밥의 풍미를 그대로 재현한 The미식 밥을 통해 즉석밥을 꺼리던 소비자들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즉석밥2.0’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The미식 밥은 다른 첨가물 없이 100% 국내산 쌀과 물로만 지어 밥 본연의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집에서 밥을 지을 때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는 것처럼 The미식 밥은 ‘첨가물 zero’를 구현했다. 따라서 The미식 밥은 갓 지은 밥과 같이 구수한 밥 냄새 외에 이취가 전혀 없고, 밥 고유의 빛깔을 유지하는 등 기존 즉석밥과 차별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물붓기(가수)와 밀봉(실링) 2개의 공정에서 최첨단 무균화 설비인 클린룸(클래스 100, NASA 기준)을 운용해 다른 첨가물 없이 오직 쌀과 물로만 밥을 짓는 것이 가능하다는 게 하림의 설명이다.

아울러 냉수 냉각이 아닌 온수로 천천히 뜸을 들이는 차별화된 공정을 통해 용기를 밀폐하는 포장 필름과 밥 사이에 공기층을 만들어 냄으로써 밥알이 눌리지 않고 한 알 한 알 고슬고슬하게 살아있어 갓 지은 밥의 냄새와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실제 The미식 밥의 용기 위를 눌러보면 공기층이 손 끝으로 느껴진다.

The미식 밥은 백미밥을 필두로 소비자들의 다양해진 식습관과 취향에 맞춰 귀리쌀밥, 현미밥, 흑미밥, 오곡밥 등 총 11종 라인업을 갖췄다. The미식 밥11종은 아기 젖병으로 쓰는 PP재질의 친환경 사각형 용기에 210g 1인분이 기본 포장 단위이며, 밥 종류에 따라 180g, 300g도 있다.

■ 롯데제과 ‘와’, 한 글자 감탄사로 이름 바꾼 한정판

롯데제과가 아이스크림 ‘와’의 감탄사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엥?, 헐;, 오!, 음~’ 등 한 글자 감탄사로 제품명을 바꿔 재미요소를 더했다. 롯데제과는 3월경 본 제품과 관련된 콘텐츠를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후 대중의 반응을 모니터링하며 제품 출시를 결정했다. 이런 제품을 내면 어떻겠냐는 질문에 ‘취향저격! 당장 진행시켜 주세요!’ 등의 긍정적인 댓글이 줄을 이었다.

롯데제과는 제품 출시 후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품 홍보 영상을 게시했으며 이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제품은 한정판으로 슈퍼마켓, 아이스크림 할인점 등 시판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 뉴스킨 파마넥스 ‘비타민 C·D 구미’ 신제품 출시 및 리뉴얼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신제품 ‘비타민 C+아연 구미’ 출시와 함께 ‘비타민 D 구미 1,000 IU+’를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 ‘비타민 C+아연 구미’는 하루 권장량의 5배에 달하는 비타민 C 500mg을 함유한 츄어블 구미다. 엄격한 품질 기준의 코셔와 할랄 인증을 받은 비타민 C 원료를 사용했으며, 아연 10mg을 포함해 항산화는 물론 정상적인 면역 기능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천연 향료를 사용한 상큼한 레몬맛으로,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리뉴얼 된 ‘비타민 D 구미 1,000 IU+’는 햇빛이 부족한 현대인을 위해 비타민 D 1000 IU를 함유했다. 세계 최대 비타민 제조사인 DSM의 스위스산 비타민 D 원료로, 체내 활성이 높고 흡수가 좋은 비타민 D3를 사용했다. 또한 부원료로 과실에 함유된 다당류인 식물성 펙틴을 사용해 깔끔한 식감의 식물성 구미인 것은 물론 블루베리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박스 및 옥수수 추출 PLA 소재의 생분해성 비닐 포장재로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뉴스킨은 이번 비타민 구미 신제품 출시 및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비타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타민 C+아연 구미’ 및 ‘비타민 D 구미 1,000 IU+’ 각각 단품 3박스로 구성된 한정 패키지를 선보이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비타민 D 구미 1,000 IU+(15구미) 또는 △비타민 C+아연 구미(30구미) 사은품을 교차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