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비비고 진국육수’ 3종/농심 ‘우와한 콩칩∙치즈칩’/폴 바셋 에이드 신메뉴 5종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비비고 진국육수’ 3종/농심 ‘우와한 콩칩∙치즈칩’/폴 바셋 에이드 신메뉴 5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2.05.12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제일제당 ‘비비고 진국육수’ 3종

CJ제일제당은 밑국물로 활용하기 좋은 국물요리 신제품 ‘비비고 진국육수’ 3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골곰탕, 한우사골곰탕 등 기존 육수형 메뉴를 떡국, 만둣국 등 요리 밑국물로도 활용하는 소비자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내놓은 제품이다.

비비고 진국육수는 ‘소고기양지 육수’, ‘멸치해물 육수’, ‘닭고기 육수’ 세 가지이다. 차별화된 CJ ‘육수추출 기술’로 제각기 다른 원재료에 맞는 최적의 시간으로 국물을 우려내, 비비고 국물요리의 특징인 ‘좋은 재료로 깊이 우린 진한 육수’를 구현했다. 재료들을 별도로 우려내는 번거로움이나 물을 섞고 추가로 조미할 필요 없이 그대로 부어 간편하고 빠르게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기존에 사골곰탕을 육수로 자주 활용했던 소비자들은 각양각색의 다양한 요리들을 더 쉽고 편하게 조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비비고 소고기양지 육수’는 소고기양지와 마늘, 대파를 넣고 오래 우려낸 맑고 깊은 육수로 소고기뭇국, 샤브샤브 등 맑은 국물 요리에 활용하면 좋다. ‘비비고 멸치해물 육수’는 국내산 멸치, 디포리, 건새우 등을 우려내 깊고 시원한 맛이 일품으로, 잔치국수, 된장찌개 등에 제격이다. ‘비비고 닭고기 육수’는 국내산 닭고기와 닭뼈 등을 우려내 담백하고 풍부한 향이 특징이며, 닭칼국수, 초계국수 등을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상온 제품들이라는 점에서 가정뿐 아니라 휴가지나 캠핑 등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12일 대형마트를 시작으로 전국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는 18일부터는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 기획전을 연다. ‘모든 요리의 비법은 깊은 육수로부터, 육수도 역시 비비고’라는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는 소개 영상과 함께 제품을 선보인다.

■ 농심 ‘우와한 콩칩∙치즈칩’

농심이 최근 건강과 영양보충을 위해 고단백 식품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고단백 스낵 ‘우와한 콩칩’과 ‘우와한 치즈칩’을 출시한다. 우와한 콩칩과 치즈칩은 단백질 함량이 11.9%로 기존 스낵의 2~3배에 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농심은 저온쿠킹 공법으로 콩과 치즈 특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하면서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또한, 각각의 제품을 완두콩과 치즈가 연상되는 모양으로 만들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브랜드명 ‘우와한’은 프리미엄 스낵을 의미하는 ‘우아함’에 감탄사 ‘와우(Wow)’를 더해 지었다.

농심 관계자는 “맛과 영양을 함께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인 스낵”이라며 “앞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스낵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폴 바셋 에이드 신메뉴 5종

엠즈씨드(대표 김용철)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브랜드 폴 바셋에서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청량한 에이드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이드는 총 5종으로, 3종은 전국 모든 폴 바셋 매장에서 선보이고 2종은 제주지역에 있는 2개 매장에서만 선보인다.

먼저, 전국 모든 매장에서 선보이는 메뉴는 청정 자연 제주 땅에서 자란 레몬을 착즙하여 만든 상큼한 ‘제주 레몬 에이드’, 진짜 자두의 상큼한 맛을 담은 퓨레에 복숭아 과육이 톡톡 씹히는 것이 특징인 ‘자두 에이드’, 그리고 달콤한 복숭아 과육과 탄산수가 만나 달콤하게 즐기는 ‘복숭아 에이드’ 이렇게 3종이다.

또 제주지역 2개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는 파란 제주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주 레몬 에이드’와 제주의 석양을 담은 ‘제주 선셋 레몬에이드’는 제주산 레몬을 착즙하여 만든 레몬에이드로 상큼한 맛과 함께 눈길의 사로잡는 색감이 특징이다.

에이드 5종 모두 6,600원에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