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진흥원,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제품 지역채널 커머스방송서 판매
식품진흥원,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제품 지역채널 커머스방송서 판매
  • 김정식 기자
  • 승인 2022.05.10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심푸드 떡갈비, SCDD 곱창김, 잇웍스 부드러운 대추 한입 그래놀라 등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사장 김영재)은 9일 지역채널 커머스 방송을 통해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제품과 고령친화우수식품의 판로개척에 나섰다고 밝혔다.

식품진흥원에 따르면 7일부터 15일까지 LG헬로비전 지역채널커머스를 통해 방송이 진행되며, 초심푸드의 ‘떡갈비’, SCDD의 ‘곱창김’, 잇웍스의 ‘부드러운 대추 한입 그래놀라’를 대표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초심푸드의 ‘떡갈비’는 기존 떡갈비와는 달리 돼지고기가 포함되지 않은 순수 한우로만 만들어졌으며 SCDD의 ‘곱창김’은 씹을수록 바다의 짠맛과 꼬들꼬들함을 느낄 수 있고 10장 개별포장으로 보관하기가 쉽다. 그리고 잇웍스의 ‘부드러운 대추 한입 그래놀라(고령친화우수식품)’는 식감이 부드럽고 균형잡힌 영양 간식으로 어른들과 어린이가 먹기에 좋은 제품이다.

초심푸드의 ‘떡갈비’와 SCDD의 ‘곱창김’은 국가식품클러스터의 ‘우수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으며, 잇웍스의 ‘부드러운 대추 한입 그래놀라’는 고령자를 배려한 물성 조절과 영양 강화를 기반으로 고령친화우수식품으로 지정된 제품이다.

이번 방송은 지역채널 25번에서 7, 9, 12일에 고령친화제품을, 8, 10, 11일은 떡갈비와 곱창김을 총 6회 방영 예정이다.

전문 쇼호스트가 1일 1회, 30분간 제품의 정보와 우수성 전달하며, 소비자는 전화 또는 QR코드로 ‘푸드폴리스마켓(www.fmarket.or.kr)’을 이용해 구매할 수 있다

식품진흥원 김영재 이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소비자들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상품으로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고, 국가식품클러스터의 우수한 식품이 많이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