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농심 ‘웰치제로’ 2종/네스카페 ‘#마이네스카페팩’
[오늘의 새상품] 농심 ‘웰치제로’ 2종/네스카페 ‘#마이네스카페팩’
  • 김민 기자
  • 승인 2022.04.18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농심 ‘웰치제로’ 2종

농심 웰치소다가 최근 음료시장을 휩쓸고 있는 ‘제로열풍’에 합류한다.

농심은 웰치소다의 상큼한 과일 맛은 그대로이면서 칼로리가 제로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웰치제로 그레이프맛’과 ‘웰치제로 오렌지맛’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농심의 웰치제로 출시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이 급격하게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웰치소다와 같이 과즙을 함유한 탄산음료의 관련 시장 진출은 상대적으로 적다는 데 따른 것이다. 제로칼로리 탄산음료는 건강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이 확대됨에 따라 지난 2019년 400억 원대에서 2021년 2천억 원대로 2년 만에 5배 가량 성장했으며, 이 중 대부분은 콜라와 사이다가 차지하고 있다.

이에 농심은 웰치만의 차별화된 맛으로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웰치는 15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포도주스 전문 브랜드다. 농심은 1995년부터 국내에 웰치 제품을 공식 수입∙판매하고 있다.

■ 네스카페 ‘#마이네스카페팩’

네스카페가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해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와 함께 협업 프로젝트 제품 ‘#마이네스카페팩’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마이네스카페팩’은 ‘지구를 위한 더 나은 한 걸음’을 주제로,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는 두 브랜드의 첫 번째 협업 제품이다. 네스카페는 커피와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강조한 ‘컵오브리스펙트(Cup of Respect)’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리타는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을 최소화하자는 취지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제품은 △네스카페 크레마(30개입) △네스카페 콜드브루(60개입) △브리타 스타일XL(3.6L)로 구성돼 있다.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는 100% ‘책임재배 원두(Responsibly Sourced)’만을 사용한 제품이며 미세하게 갈린 원두 커피로 부드러운 크레마의 신선한 맛과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네스카페 콜드브루는 18도 이하 저온에서 커피를 추출해 콜드브루 특유의 깔끔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브리타의 스타일XL는 모던한 디자인과 더불어 사용시간과 정수량을 스스로 측정해주는 ‘스마트 라이트’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브리타 정수기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네스카페 크레마와 네스카페 콜드브루 두 제품 모두 냉수는 물론 정수에도 잘 녹는 스틱 커피로 브리타 정수물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네스카페는 #마이네스카페팩 출시를 기념해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 집’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할인 행사를 18일부터 24일까지 단독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오늘의 집에서 #마이네스카페팩을 구매할 경우 정가 대비 약 50% 할인된 44,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마이네스카페팩은 21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네스카페 SK스토어 라이브 방송과 27일 오전 11시 네스카페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