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동원F&B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오리온X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오!그래놀라POP’
[오늘의 새상품] 동원F&B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오리온X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오!그래놀라POP’
  • 김민 기자
  • 승인 2022.04.05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원F&B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

동원F&B(대표 김재옥)가 KBO(총재 허구연)와 협업해 한정판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은 KBO 리그 10개 구단의 대표 이미지를 동원참치 캔 디자인에 삽입한 한정판 상품으로 구단별 엠블럼, 로고, 마스코트 등이 각각 그려진 30종으로 구성됐다. 알록달록한 색감은 물론 귀여운 마스코트 등이 그려져 많은 야구팬들의 관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동원F&B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오는 8일부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원참치 구단 엠블럼이 그려진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을 동원참치 인스타그램(@dw.tuna)의 AR필터로 인식한 뒤 해시태그(#야참챌린지, #동원참치, #KBO)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KBO 40주년 공인구와 야구를 시청하며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동원참치 튜나페’를 증정한다.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은 135g에 2,750원이며 전국 할인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오리온X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오!그래놀라POP’

오리온의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POP’이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와 컬래버레이션 진행을 통해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오!그래놀라POP’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오!그래놀라POP’은 통곡물 그래놀라와 귀리, 통밀, 호밀, 옥수수, 국산 쌀을 그대로 팝핑한 오곡볼이 함께 담긴 오!그래놀라POP을 요거트에 토핑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가벼운 식감에 달콤 고소한 그래놀라를 요거트와 함께 즐길 수 있어 간편한 아침식사나 영양 간식으로도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최근 그래놀라 시장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SNS상에서 그래놀라에 요거트를 곁들여 먹는 모습에 착안해 보다 맛있게 ‘건강한 한끼’를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리온은 매일유업과 온라인 라이브 방송, SNS 소비자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협업 마케팅도 펼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