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풀무원녹즙 ‘채소습관 명일엽’/HK이노엔 ‘컨디션 스틱’/투썸플레이스 베이커리 신제품 5종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녹즙 ‘채소습관 명일엽’/HK이노엔 ‘컨디션 스틱’/투썸플레이스 베이커리 신제품 5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2.03.2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풀무원녹즙 '채소습관 명일엽'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유기농 명일엽을 비롯해 5가지 다채로운 과일을 넣어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 녹즙 ‘채소습관 명일엽’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채소습관 명일엽'은 건강을 위해 녹즙 섭취를 시작하고 싶지만, 쓴 맛에 대한 거부감이나 가격에 대한 부담을 갖고 있던 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채소습관 명일엽'은 여섯 가지 채소와 과일의 최적의 조합으로 간편하게 신선 채소와 과일의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우선, 신선한 유기농 명일엽을 그대로 착즙한 생즙을 담았다. 하늘이 준 유용한 식물이라고 해서 '신선초'라고도 불리는 '명일엽'은 녹즙 음용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풀무원녹즙 스테디셀러 원료 중 하나다.

여기에 사과, 레드자몽, 망고, 패션후르츠, 바나나 5가지 다채로운 과일을 담아 '녹즙'하면 떠오르는 쓴 맛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당류는 10g으로 과일즙의 당류 함량을 걱정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한 병 당 1,800원(130ml)의 가격으로 주 5회 한 달 정기구독을 신청해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용 할 수 있다. 제품은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의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 또는 가정에서 매일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 HK이노엔 ‘컨디션 스틱’

HK이노엔(HK inno.N)은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높인 신제품 ‘컨디션 스틱’을 출시하고 숙취해소제품 시장에 등장한 MZ 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HK이노엔은 숙취해소제품 ‘컨디션’을 새로운 제형으로 출시해 기존 고객층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까지 섭렵해 독보적인 입지 다지기에 들어간다.

‘컨디션 스틱’은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탱글탱글한 식감의 스틱 형태로 음주 전후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청사과 과즙을 첨가한 △그린애플 맛과 △컨디션 맛 2가지로 출시되며, 그린애플 맛은 컨디션 스틱으로 처음 선보이는 맛으로, 새콤달콤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제품 패키지는 연두색과 청록색으로 디자인돼 컨디션의 아이덴티티와 제품의 상큼한 향과 맛을 표현했다.

31년 컨디션의 기술력을 담은 ‘컨디션 스틱’은 100% 국산 헛개나무열매혼합농축액과 숙취해소에 좋다고 알려진 새싹보리추출분말과 밀크씨슬추출물분말, 사양벌꿀이 포함되어 있다. 거기에 비타민C, 타우린 첨가를 통해 숙취해소 뿐 아니라 다음 날 활력 충전까지 생각했다.

컨디션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HK이노엔 공식 유튜브에서 프리마케팅(Pre-Marketing) 이벤트를 준비했다. 컨디션은 이달 31일까지 HK이노엔 공식 유튜브에서 ‘제품 런칭 축하’ 댓글을 남긴 참석자 전원에게 신제품 ‘컨디션 스틱’ 2종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도현x고민시 주연의 만남으로 화제를 끌었던 ‘환생연애’ 브랜디드 컨텐츠를 활용해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고 있다.

HK이노엔 ‘컨디션 스틱’의 소비자 가격은 1포(1회분, 18그램)에 2,900원이며, 가까운 편의점이나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 투썸플레이스 베이커리 신제품 5종

투썸플레이스가 베이커리 신제품 5종을 출시하고 베이커리 판매 매장을 더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베이커리 신제품 5종은 '누구나 좋아할 맛'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제품들로, 쟌슨빌 소시지, 이즈니 버터, 프랑스산 발효빵 등 고품질 원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토핑과 잼, 소시지 등을 활용한 다채로운 맛의 크루아상을 선보인다. △블루베리 아몬드 크루아상은 고소한 아몬드 토핑을 얹은 크루아상 속을 상큼한 블루베리 필링으로 채운 제품이다. △코코넛 카야 크루아상은 달콤한 카야 잼에 코코넛 칩을 듬뿍 올려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쟌슨빌 소시지 페이스트리는 육즙 가득한 쟌슨빌 소시지가 들어가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다.

컨벡션 오븐으로 조리해 더 바삭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빵도 선보인다. △무화과 브레드&이즈니 버터는 무화과를 넣은 발효빵에 이즈니 버터가 함께 제공돼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올리브 치즈 브레드는 올리브와 치즈가 콕콕 박힌 담백한 식사대용 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