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대상㈜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앙팡칼슘우유’/풀무원 ‘아시안 정통볶음면’/BBQ ‘로제치킨·크런치 버터치킨·황금올리브 콤보’/에프앤디넷 ‘닥터에디션 리케어 플러스’
[오늘의 새상품] 대상㈜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앙팡칼슘우유’/풀무원 ‘아시안 정통볶음면’/BBQ ‘로제치킨·크런치 버터치킨·황금올리브 콤보’/에프앤디넷 ‘닥터에디션 리케어 플러스’
  • 김민 기자
  • 승인 2022.03.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앙팡칼슘우유’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실온 보관 가능한 ‘핑크퐁 아기상어 앙팡칼슘우유’를 출시한다.

‘핑크퐁 아기상어 앙팡칼슘우유’는 ‘집으로ON’과 ‘핑크퐁 아기상어’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가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됐다. 패키지는 총 3가지 캐릭터 디자인으로 구성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핑크퐁 아기상어 앙팡칼슘우유’는 까다로운 HACCP 인증을 받은 100% 국산 원유를 사용했다. 영양소는 그대로 유지한 상태로 135도의 고온에서 3초 이상 멸균 처리했기 때문에 장기간 외출 시에도 변질 걱정이 없는 제품이다.

또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핑크퐁 아기상어 앙팡칼슘우유’는 단독으로 마셔도 든든하고, 시리얼을 곁들여 먹어도 맛있다. 토스트, 샌드위치, 빵, 떡 등 다양한 음식과도 궁합이 좋다.

‘핑크퐁 아기상어 앙팡칼슘우유’는 아담한 150㎖의 멸균팩에 담겨 한 번에 마시기 편리한 사이즈로 우유를 많이 마시지 못하는 어른들이나 아이들이 마시기에도 부담이 적다. 유통기한은 15주로 넉넉하고, 실온 보관이 가능하므로 냉장고 외에 선반이나 팬트리 등에 보관해도 된다.

■ 풀무원 ‘아시안 정통볶음면’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아시아 유명 여행지에서 맛보던 별미 볶음면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시안 정통볶음면 3종(굴소스 볶음면, 파기름 볶음면, 미고랭 볶음면)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풀무원의 ‘최첨단 HMR 생면공장’에서 개발한 볶음면 전용면 ‘에그누들’을 사용했다.‘에그누들’은 반죽에 달걀을 넣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고 얇으면서도 꼬들꼬들한 식감을 갖춘 면으로 동남아 현지의 볶음면 메뉴에 많이 사용된다.

이번에 풀무원이 개발한 에그누들은 달걀을 넣어 반죽한 뒤 스팀으로만 쪄 내 수분을 최소화함으로써 볶음면에 잘 어울리는 단단하고 꼬들꼬들한 식감이 살아 있다. 면발 굵기도 1.7㎜로 얇게 뽑아내 소스가 겉돌지 않고 잘 배어들게 했다.

소스도 각 메뉴의 특성을 살리면서 한국인 입맛에 맞도록 만들어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굴소스 볶음면’은 중국, 홍콩, 대만 등 동아시아 국가의 대표 면 요리인 차우멘 스타일로, 불 향을 입힌 달콤 짭짤한 굴소스의 감칠맛을 살려 남녀노소 대중적으로 선호하는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파기름 볶음면’은 중국 상하이식 파기름면 스타일로 향긋한 파의 풍미와 새우의 감칠맛이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을 낸다. ‘미고랭 볶음면’은 인도네시아 발리식 미고랭 스타일의 메뉴로 굴소스와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하고 여기에 매콤한 레드페퍼를 더해 매콤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원팬 조리’로 조리가 매우 간단한 것도 이 제품의 큰 장점이다. 면을 따로 삶을 필요 없이 팬에 면과 소스, 건더기를 순서대로 넣고 볶기만 하면 된다. 라면 조리보다도 더 간편하게 2분 30초 만에 완성된다.

■ BBQ ‘로제치킨·크런치 버터치킨·황금올리브 콤보’

제너시스비비큐(회장 윤홍근)가 14일 봄을 맞아 MZ세대의 입맛을 저격할 신메뉴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 3종은 젊은 층에서 꾸준히 인기몰이 중인 로제크림소스에 황금올리브 속안심을 부먹, 찍먹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로제치킨’과 고소하고 달콤한 콘버터향에 매콤한 시즈닝(레드착착)이 더해져 강한 중독성으로 겨울동안 잠들어 있던 입맛을 사로잡을 ‘크런치 버터치킨’, BBQ의 인기 메뉴 황금올리브치킨의 닭다리∙윙∙봉을 부위별로 즐길 수 있는 ‘황금올리브 콤보’로 구성돼 있다.

‘로제치킨’은 토마토의 상큼함과 크림의 고소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특제 로제소스와 닭 한 마리에서 2조각만 나오는 귀한 부위인 속안심살의 부드러운 케미를 자랑한다. 황금올리브유로 튀긴 겉바속촉 속안심은 ‘한 입에 쏙’ 간편하게 먹기 좋은 순살 치킨으로, 별도로 제공되는 로제소스에 찍어 먹거나 소스를 부어 먹는 등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제치킨’은 총 10조각 17,000원으로 올 봄 식품업계 ‘로제열풍’을 다시금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크런치 버터치킨’은 바삭한 황금올리브치킨에 ‘단짠’의 대명사 콘버터와 매콤하게 혀에 착 감기는 BBQ 레드착착 시즈닝이 더해진 일명 ‘마약옥수수’ 맛으로 강력한 중독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부드럽고 상큼한 ‘파인마요소스’가 동봉되어 치킨의 달콤∙짭짤∙매콤함과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BBQ 수제 맥주와도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선선한 날씨에 치맥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크런치 버터치킨’은 한 마리 22,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 ‘황금올리브 콤보치킨’은 BBQ의 베스트 셀러이자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치킨’의 인기 부위인 닭다리와 윙, 봉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입안 가득 퍼지는 황금올리브유의 풍미와 닭다리의 바삭쫄깃한 식감을 더 많이 즐길 수 있는 ‘황금올리브 콤보치킨’은 22,000원에 맛볼 수 있다.

또한,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8일 금요일까지 BBQ앱에서 신메뉴 3종 구매시 새로 출시한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씨쏠트카라멜이 특징인 ‘씨쏠트카라멜볼’ 또는 벨기에산 고품질의 리얼초코크림과 헤이즐넛의 깊고 진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리얼초코볼’ 중 선택이 가능하다.

■ 에프앤디넷 ‘닥터에디션 리케어 플러스’

㈜에프앤디넷의 병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에디션’은 2040 여성의 활력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닥터에디션 리케어 플러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여성의 신체 밸런스 향상을 위해 13종의 기능성 주원료를 배합부터 정밀하게 설계해 만들었다. 체내 산소 운반과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 항산화 대표 성분인 비타민 E, 셀렌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체력 및 에너지 생성을 위한 비타민 B군을 강화해, 성인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200%를 충족시켰다.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홍경천추출물까지 함유했다.

닥터에디션 리케어 플러스는 병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임신 준비용 연계 제품으로는 ‘닥터 퍼틸리티’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