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지속가능성·ESG 분야 권위자들 한자리에... 최신 정보와 툴 소개
세계 최고의 지속가능성·ESG 분야 권위자들 한자리에... 최신 정보와 툴 소개
  • 김현옥 기자
  • 승인 2022.02.1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의 선한 영향력 #회복과 성장' 주제 SB 22 ASIA PACIFIC 컨퍼런스
24~25일 태국SB 주관 한·일·말련 4개국 동시 온라인 개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지속 가능한 삶과 미래 시장 창출 방안 제시

지속가능성 및 ESG 분야 세계적 전문가들이 지속가능한 브랜드의 최신 정보 및 툴을 소개하는 'SB(Sustainable Brands) Asia Pacific 컨퍼런스'가 오는 24~25일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브랜드의 선한 영향력(Bands for Good) #회복과 성장(#buildbackbetter)'을 주제로 열리는 이 컨퍼런스는 SB 태국 주관의 SB 아시아 4개국 연합 행사로 한국, 일본, 말레이시아에서 동시에 열린다.

인류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친 코로나19 이후의 미래 시대에 아시아 태평양 시장의 지속가능성과 더 나은 소비자의 삶, 기업의 브랜드 성공을 위한 해법을 제시하기 위해 ESG분야의 글로벌 리더와 유수 브랜드 전문가가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다.

행사에서는 ESG 활동을 지원하는 지속가능한 브랜딩 접근, 재생과 회복(Regenerative)을 위한 비즈니스의 최신 논의를 비롯해, 미국과 아시아 4개국 소비자 설문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행동을 지원하는 SB의 최신 프로젝트와 툴, 가이드를 집중 소개한다.

SB 22 Asia Pacific 컨퍼런스에서는 2022년 ESG 분야에서 세계적 필독서가 될 ‘넷 포지티브(Net Positive)’의 저자 앤드루 윈스턴(Andrew Winston)을 비롯해 ‘Goodvertising’ 및 ‘The Hero Trap’의 저자이자 저명한 연설가 토마스 콜스터(Thomas Kolster), 세계 최고의 재생 경제 전문가인 제니 앤더슨(Jenny Anderson)과 같은 세계적 지속가능성 전문가, 사상가와 실천가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컨퍼런스에서는 SB가 독점 개발해 전 세계에 보급 중인 '브랜드 트랜스포메이션 로드맵 및 브랜드 선한 영향력 프로젝트'의 추진 경과와 성과도 자세히 소개된다.

이번 행사 메인 스테이지 강연은 영어로, 한국 세션은 한국어로 진행된다.

18일까지 사전 등록 참가자에 한해 향후 메인 스테이지 강연을 자막과 함께 제공 예정이다.

공식 웹사이트: sb22asiapacific.com
SB Korea: sustainablebrands.kr
SB 글로벌: sustainablebrands.com
페이스북: facebook.com/sustainablebrandsbangkok

후원문의: seoul@sustainablebrand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