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비비고 X 도미노피자 ‘복주머니 피자’/종근당바이오 라비벳 ‘장 건강&비뇨기 유산균’/오뚜기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비비고 X 도미노피자 ‘복주머니 피자’/종근당바이오 라비벳 ‘장 건강&비뇨기 유산균’/오뚜기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 김민 기자
  • 승인 2022.01.14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제일제당 비비고 X 도미노피자 ‘복주머니 피자’

CJ제일제당은 도미노피자와 협업해 비비고 만두를 피자도우에 올린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2월 3일까지 한정적으로 판매된다.

비비고 만두가 외식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비고 만두와 도미노피자는 각각 냉동만두와 배달피자 시장 1위로, 각 카테고리 대표 제품간의 만남으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비비고 만두는 지난해 11월 누계 기준 시장점유율 47.3%를 기록하며 냉동만두 시장의 절대 강자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새해 복 만두 피자’는 복주머니 모양의 비비고 만두를 피자에 올린 것이 특징이다. 비비고 만두의 노하우를 담은 전용피를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또 돼지고기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입안 가득 풍부한 육즙을 맛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모바일앱으로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주문한 고객 중 선착순 1만2,000명은 7,600원 상당의 블랙 슈림프 스틱과 1.25ℓ 코카콜라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2회 이상 구매한 고객 총 2,022명에게는 복주머니 에코백을 증정한다.

■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장 건강&비뇨기 유산균’

종근당바이오가 연구·개발한 반려동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라비벳’이 반려동물의 장과 비뇨기 건강을 하루 한 포로 관리할 수 있는 ‘라비벳 장 건강&비뇨기 유산균’을 출시했다.

라비벳 장 건강&비뇨기 유산균은 장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4종과 신장 건강을 위한 요독 케어 유산균, 요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파크랜 크랜베리 추출물을 함유해 장 건강과 비뇨기 건강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하다.

임상시험 결과 7주간 급여 시 IAA, IS, 요소 등 혈중 요독 수치가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난 요독 감소 임상유산균 150억 CFU(Colony Forming Unit, 균총 형성 단위) 투입, 15억 CFU를 보장한다. 신장 건강이 나빠지면 대장균과 같은 장내 세균이 생성하는 독을 걸러줄 수 없어 치명적인데, 신장 기능성 임상유산균은 장내 유해세균과 암모니아 생성을 감소시켜 혈중요소 및 요독 감소를 돕는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요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파크랜 크랜베리 추출분말은 체내에서 효능을 발휘할 수 있는 용량인 80mg을 1포에 담아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파크랜 크랜베리의 색소 ‘프로안토시아니딘’이 요로 감염을 일으키는 대장균을 상피세포로 달라붙는 것을 억제시키며, 소변의 산도를 높여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항염증 효과에 도움이 된다. 또한, 이미 신장질환을 겪고 있는 반려동물도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나트륨 0%, 인 0.03%, 칼륨 0.04%으로 최소화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이 밖에도 라비벳 유산균은 안심할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원료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조지방과 조단백 성분을 없애 체중 걱정까지 줄였다. 파우더 형태로1포당 2g씩 낱개 포장되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유산균이나 영양제에 거부감이 있는 반려동물에게도 사료나 간식에 섞는 방식으로 보다 쉽게 급여할 수 있다.

■ 오뚜기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오뚜기가 로제소스에 치즈를 더한 ‘치즈로제파스타 라면’을 출시했다.

최근 식품·외식업계에서 불고 있는 ‘로제소스’ 열풍에 힘입어 선보인 이번 제품은 새콤달콤한 토마토소스와 고소한 크림, 진한 치즈소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파스타 라면이다.

‘치즈로제파스타 라면’은 라면과 액체스프와 건더기스프, 리얼치즈소스 등으로 구성됐다. 이 중 체다치즈를 사용한 ‘리얼치즈소스’는 ㈜오뚜기의 레토르트 기술과 유화 노하우를 활용해 만든 액상치즈소스로, 부드러운 마스카포네치즈와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부한 치즈의 맛을 선사한다.

또한, 해당 제품은 꾸덕한 소스가 잘 배어드는 통통한 면발을 적용했으며, 총 145g 중량으로 구성돼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