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코카-콜라 ‘코카-콜라 타이거 패키지’ 2종/에프앤디넷 락피도 ‘칼마앤디 아이쑥쑥’
[오늘의 새상품] 코카-콜라 ‘코카-콜라 타이거 패키지’ 2종/에프앤디넷 락피도 ‘칼마앤디 아이쑥쑥’
  • 김민 기자
  • 승인 2022.01.03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카-콜라 ‘코카-콜라 타이거 패키지’ 2종

코카-콜라가 임인년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마법 같은 일상을 응원하는 ‘코카-콜라 타이거 디자인 패키지’(이하 타이거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코카-콜라 타이거 패키지’는 최근 코카-콜라가 4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아이콘 패키지에 임인년을 상징하는 호랑이 일러스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매년 새해가 되면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여 온 코카-콜라가 올해 호랑이의 해를 맞아 감각적인 호랑이 일러스트를 담은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으로 나눔과 소장 가치의 특별함까지 높였다.

특히 어른과 아이 호랑이 일러스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새해의 따뜻함과 행복을 응원하고 있다. 새해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일상이 마법같이 특별해지는 유대감과 즐거움을 경험해 보자는 것이다. 코카-콜라는 앞서 새로운 글로벌 슬로건 ‘리얼 매직(Real Magic)’을 공개하며 우리가 함께 하는 일상이 마법같이 특별하고 짜릿해 질 수 있다는 기대감을 전한 바 있다.

새해 응원 메시지를 담아낸 ‘코카-콜라 타이거 패키지’는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300ml, 500ml, 1.25L, 1.5L, 1.8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된다. 대형할인점 및 슈퍼,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에프앤디넷 락피도 ‘칼마앤디 아이쑥쑥’

㈜에프앤디넷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맞춤 건강기능식품 ‘칼마앤디 아이쑥쑥’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의 튼튼한 성장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인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를 고르게 함유했다. 급격한 성장이 이루어지는 3~5세가 섭취하면 균형 잡힌 성장에 도움받을 수 있다.

락피도는 골밀도가 높아져 칼슘의 체내 요구량이 증가하는 성장기 특성을 고려해, 트리플 칼슘(덴마크산 동물성 유청칼슘, 영국산 식물성 해조칼슘, 국내산 꼬막칼슘)을 함유했다. 또, 칼슘 흡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칼슘과 마그네슘을 2:1 황금비율로 설계하고, 칼슘의 체내 흡수율 및 이용률을 높이고 건강한 뼈와 치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D3도 함유했다.

칼마앤디 아이쑥쑥은 귀여운 코알라 모양으로 사과, 파인애플, 망고가 믹스된 과일맛이 나며, 하루 2정 섭취로 간편하고 맛있게 성장에 필요한 트리플 영양소를 모두 챙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