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사조대림 매운 오뎅꼬치 2종
[오늘의 새상품] 사조대림 매운 오뎅꼬치 2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1.12.23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조대림 매운 오뎅꼬치 2종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뜨끈한 어묵탕이 생각나는 계절 겨울을 맞아 간편하고 색다른 맛의 어묵 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조대림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추운 겨울 포장마차에서 먹던 따뜻한 어묵을 떠올리게 해주는 꼬치어묵 제품으로, 추운 날씨로 얼어붙은 몸과 코로나19로 지친 마음까지 화끈하게 녹여줄 매콤, 칼칼한 맛의 대림선 ‘빨간오뎅꼬치’와 ‘마라오뎅꼬치’이다.

대림선 ‘빨간오뎅꼬치’는 매운 소스 옷을 입은 빨간오뎅꼬치와 매콤하고 칼칼한 국물 맛을 더해줄 빨간소스가 포함된 제품으로, 물 600ml에 빨간소스와 빨간오뎅을 넣고 끓이면 유명 빨간오뎅 맛집 본연의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기호에 따라 버섯, 파, 다진마늘, 쑥갓 등을 넣으면 더욱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대림선 ‘마라오뎅꼬치’는 사천식 정통 마라의 맛과 풍미가 가득 담긴 제품으로 얼얼한 마라의 맛과 쫄깃한 어묵의 만남으로 마라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예상된다. 또한 동봉된 마라 소스로 맛을 낸 국물에 버섯, 배추, 숙주나물 등 각종 채소와 넙적 당면, 포두부 등을 넣어 즐겨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어묵에 꼬치가 꽂혀있어 언제 어디서나 포장마차에서 먹던 어묵의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집이나 캠핑 등 외부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어 캠퍼들이나 요린이들에게도 인기가 예상된다.

대림선 오뎅꼬치 2종은 사조몰(www.sajomall.co.kr) 또는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쉽게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