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고메치킨 ‘걸그룹 있지(ITZY) 에디션’/서울우유협동조합 ‘에멘탈치즈, 고다치즈’/폴 바셋 딸기음료 5종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고메치킨 ‘걸그룹 있지(ITZY) 에디션’/서울우유협동조합 ‘에멘탈치즈, 고다치즈’/폴 바셋 딸기음료 5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1.12.17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제일제당 고메치킨 ‘걸그룹 있지(ITZY) 에디션’

CJ제일제당이 고메치킨 시즌 한정판으로 ‘있지(ITZY) 에디션’을 출시했다.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인 ‘있지’와의 콜라보 제품으로 연말연시 홈파티나 모임 등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이 제품은 고메 후라이드 치킨에 양념치킨 소스를 더해 후라이드 치킨 반, 양념치킨 반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취향에 따라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판매한다.

고메 후라이드는 치킨의 기본이자 핵심 속성인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의 식감과 풍미를 극대화하고 먹음직스러운 황금빛 비쥬얼을 구현한 메뉴이다. CJ 제분 노하우로 고메치킨 전용 튀김옷을 개발해 얇게 입혔고, ‘멀티히팅’ 공법으로 고온에서 두 번 튀겨내 소스와 버무린 뒤에도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도록 했다. 에어 프라이어로 11분만 조리하면 가정에서도 언제든 간편하게 특별한 치킨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고메 양념치킨 소스는 고소한 땅콩가루로 버무려 더욱 입맛을 당긴다. 달콤한 양념에 은은한 매운 맛이 감도는 황금비율로, 닭강정 소스에 사용하는 조정물엿을 사용해 더 깊고 진한 단맛이 일품이다.

‘있지 에디션’은 ‘있지’에게 보내는 팬레터 형식의 지하철 역사(홍대입구, 건대입구 등 4곳) 내 광고로도 만날 수 있다. CJ더마켓에서는 24일부처 1월 6일까지 ‘있지 에디션’ 기획전도 연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1월에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소비자를 만날 계획이다.

■ 서울우유협동조합 ‘에멘탈치즈, 고다치즈’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정통 유럽치즈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신제품 슬라이스치즈 2종 ‘에멘탈치즈’, ‘고다치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자연치즈 함량을 높여 차별화한 정통 유럽치즈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서울우유는 슬라이스치즈 2종 ‘에멘탈치즈’와 ‘고다치즈’를 통해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치즈 제품을 다양화하는 한편 국내 치즈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슬라이스치즈 2종 중 ‘에멘탈치즈’는 스위스를 대표하는 치즈로 자연치즈 함량이 79.5%이며 오랜 숙성시간을 거쳐 깊고 진한 맛과 향이 일품인 반면 ‘고다치즈’는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치즈로 자연치즈 함량이 85%이며 특유의 과일향과 연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패키지의 경우, 정통 유럽치즈를 형상화한 고급스러운 무드를 위해 골드라벨을 감싼 듯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서울우유 ‘에멘탈치즈’와 ‘고다치즈’의 각 권장소비자가격 3,900원(18g*10매)으로 전국 대형할인점, 일반유통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폴 바셋 딸기음료 5종

폴 바셋이 겨울 시즌 스테디셀러인 딸기 음료 5종을 출시했다. 겨울 대표 과일이 된 딸기를 가장 먼저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출시 일정을 앞당겼다고 밝혔다.

폴 바셋이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딸기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딸기 라떼, 소잘딸기 우유, 생딸기 아이스크림, 생딸기 주스까지 총 5종이다.

폴 바셋 겨울 시그니처 메뉴가 된 ‘딸기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딸기 라떼’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에 과육이 살아있는 딸기청을 더한 ‘소잘 딸기 우유’는 부드럽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밀크 아이스크림에 생딸기를 더한 ‘생딸기 아이스크림’과 ‘생딸기 주스’에는 상하농원 설향딸기를 사용해 풍부한 향과 과즙을 느낄 수 있다.

딸기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폴 바셋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