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2021년 하반기 공개채용 진행
BBQ, 2021년 하반기 공개채용 진행
  • FOODICON
  • 승인 2021.11.17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면접 통해 기획, 마케팅, 영업, MD 등 분야서 신입 및 경력직 인재 채용 나서
오는 25일까지 BBQ 홈페이지 및 사람인, 잡코리아 등 주요 채용사이트 통해 지원 가능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오는 25일까지 2021 하반기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상공회의소에 따르면 청년 구직자 10명 중 6명이 사실상 취업을 포기하는 등 취업시장이 침체된 상황임을 알 수 있다. 이에 BBQ는 이번 하반기 공채를 통해 얼어붙은 청년 취업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한국 프랜차이즈 산업의 미래를 이끌 인재 확보에 나섰다.

이번 채용은 신입부문 △전략기획, △마케팅, △직영점장/매니저, 경력부문 △치킨대학 CS강사, △유통영업, △온라인MD, △법무팀 등 다양한 부문에서 걸쳐 인재를 모집한다.

특히 올해는 지난 상반기 공채에 이어 지원자 및 자사 임직원들의 안전을 고려해 개인 PC, 웹캠, 마이크를 통한 AI 면접검사를 진행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AI면접, 2차 대면면접 순으로 이루어지며, 최종 합격자는 OT 및 치킨대학에서의 일정 기간 교육 수료 후 부서배치를 받게 된다.

BBQ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 전환으로 침체되었던 경제가 활성화되는 분위기에 청년 취업 시장에도 활기를 불어넣고자 이번 공채를 진행하게 되었다” 며 “BBQ만의 체계적인 교육으로 미래 글로벌 외식 전문가들을 많이 양성하여 2025년에는 전 세계 1등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BBQ 공채 관련 각 부문 별 모집 요강 및 자세한 사항은 채용사이트 사람인, 잡코리아, 인크루트 혹은 자사 홈페이지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