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롯데푸드 파스퇴르 ‘아이생각 생(生)유산균’ 2종 리뉴얼/bhc ‘족발상회’ 신메뉴 4종
[오늘의 새상품] 롯데푸드 파스퇴르 ‘아이생각 생(生)유산균’ 2종 리뉴얼/bhc ‘족발상회’ 신메뉴 4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1.11.17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푸드 파스퇴르 ‘아이생각 생(生)유산균’ 2종 리뉴얼

롯데푸드㈜(대표 이진성) 파스퇴르는 튼튼한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를 담은 ‘아이생각 생(生)유산균’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이생각 생(生)유산균’은 아이들이 간편히 섭취할 수 있는 분말 스틱 타입의 유산균 제품이다. 2015년 출시한 ‘베이비 생유산균’과 2018년 출시한 ‘키즈 생유산균’의 품질을 더욱 높여 이번 11월 ‘아이생각 베이비 생유산균’, ‘아이생각 키즈 생유산균’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기존 제품이 1포(2g) 당 유산균 5억 마리를 보장했다면, 리뉴얼 출시된 ‘아이생각 생유산균’ 제품들은 1포 당 유산균 20억 마리로 약 4배의 유산균 수를 보장한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또한 무 향료, 무 감미료로 아이들에게 불필요한 원료는 배제했다.

‘아이생각 베이비 생유산균’은 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유산균 제품이다. 유산균의 종류를 기존 4종에서 8종으로 늘리고 유산균배양물인 EPS 유산균체를 더해 품질을 더욱 높였다. 분말 타입으로 되어있어 분유, 이유식에 타 먹이기 간편하다.

‘아이생각 키즈 생유산균’은 24개월 이후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유산균 제품이다. 유산균의 종류를 기존 4종에서 7종으로 늘리고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과 뼈 건강을 생각해 아연과 비타민D를 더했다. 스틱 채로 간편하게 섭취하거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스, 우유 등 음료에 녹여서 먹을 수도 있다.

■ bhc ‘족발상회’ 신메뉴 4종

bhc가 운영하는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가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으로 인해 매장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17일 ‘족뱅이’, ‘골뱅이무침’, ‘오뎅탕’, ‘계란찜’ 등 신메뉴 4종을 동시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족뱅이’는 족발상회의 시그니처 메뉴인 ‘마초족발’과 달콤새콤매콤한 ‘골뱅이무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다. 한 번에 족발과 골뱅이를 맛볼 수 있는 실속형 메뉴로 족발 마니아를 위한 특별 메뉴로 선보였다.

‘골뱅이무침’은 쫄깃쫄깃한 골뱅이를 진미채를 비롯해 아삭한 양배추와 오이, 당근 등 다양한 채소와 함께 족발상회가 개발한 달콤새콤매콤한 양념소스를 버무린 메뉴다. 여기에 매운맛과 잘 어울리는 소면을 함께 곁들어 먹을 수 있어 푸짐한 양으로 인해 식사 또는 맥주 안주로도 제격이다.

‘오뎅탕’은 진하고 시원한 국물을 기반으로 7가지의 다양한 어묵과 표고버섯, 무, 대파, 청양고추, 쑥갓 등 다양한 식재료를 함께 끓여 낸 메뉴이다. 특히 쑥갓의 향긋함과 구수한 맛이 일품이며 따끈한 국물로 요즘 같은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메뉴다.

‘계란찜’은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식감과 영양이 높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인기 사이드 메뉴로 새우젓으로 맛을 내 감칠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족발상회는 이번 신메뉴 출시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 고객 만족도를 높임과 동시에 겨울 시즌을 맞아 내방 고객 유입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번 신메뉴 출시를 계기로 가맹사업에도 더욱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