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bhc치킨X이마트24 ‘뿌링클 볶음면’/네스카페 ‘수프리모’ 믹스 2종 리뉴얼
[오늘의 새상품] bhc치킨X이마트24 ‘뿌링클 볶음면’/네스카페 ‘수프리모’ 믹스 2종 리뉴얼
  • 김민 기자
  • 승인 2021.11.12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hc치킨X이마트24 ‘뿌링클 볶음면’

bhc치킨이 이마트24와의 콜라보 제품 3탄인 ‘뿌링클 볶음면’을 12일 이마트24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뿌링클 볶음면’은 MZ 세대들이 가장 많이 찾는 치킨으로 손꼽히는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제품으로 기존 볶음면에서 맛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뿌링클 볶음면’은 볶음면 본연의 맛을 살린 탱글탱글한 면발에 뿌링클 시즈닝이 들어간 특제 분말스프를 더해 치즈의 풍미가 가득한 뿌링클을 라면으로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해 준다.

이번에 선보인 ‘뿌링클 볶음면’은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출시되었으며 용량은 105g이다.

bhc치킨은 최근 대형 라면기업들이 다양한 볶음면을 선보이며 MZ 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국물 없는 라면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선보인 ‘뿌링클 볶음면’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의 취향을 저격해 볶음면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네스카페 ‘수프리모’ 믹스 2종 리뉴얼

네스카페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오리지널’ 및 ‘네스카페 수프리모골드 마일드’를 리뉴얼 출시한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지난 2007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프리미엄 커피믹스 브랜드다.

이번 리뉴얼은 커피와 환경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향하는 ‘컵오브리스펙트(Cup of Respect)’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것으로, 커피 농가 및 지역과 상생하며 윤리적이고 책임감 있게 재배된(Responsibly sourced) 원두 사용 확대를 중점으로 한다. 네스카페는 책임재배 원두를 안정적으로 수급하기 위해 두 제품에 아라비카 및 로부스타 블렌딩 원두를 사용하고, 원두 변경으로 인한 맛의 변화를 최소화하기 위해 제품 레시피를 일부 변경해 수프리모 믹스 본연의 맛 밸런스를 살렸다.

네스카페는 이번 리뉴얼의 일환으로 ‘네스카페 수프리모 오리지널’ 및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패키지에 ‘Cup of Respect’ 로고를 적용하고, 2022년까지 수프리모 전 제품군에 책임재배 원두 사용 및 패키지 리뉴얼을 완료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